임요환 김가연 결혼 언급

임요환 김가연 결혼 언급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임요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임요환 김가연 부부가 결혼식 날짜를 유재석의 스케줄에 맞췄다고 털어놓으면서 임요환 김가연 결혼 날짜가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가연 임요환 부부는 지난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올린 후 부부로서 연을 맺고 신혼 생활을 이어왔으며 이후 김가연은 지난 해 8월 둘째 딸 임하령 양을 품에 안은 바 있습니다.

 

 

배우 김가연은 첫째 임서령 양을 낳은 지 20년만의 출산이었기에 또 한번 세간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는데요.

 

임요환 김가연 가족 사진 메이스튜디오 제공 - 사진

 

 

또한 앞서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둘째와 함께 한 가족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촬영을 진행한 역삼동 메이스튜디오 대표 메이킴 측은 "가족 모두가 아기에 대한 기쁨과 설레임으로 가득했다. 하령이는 굉장히 잘 웃어주어 모든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아기였고 특히 웃는 눈이 아빠를 쏙 빼닮았다" 고 전했는데요.

 

 

사진 속의 하령양은 시종일관 웃고 있으며 엄마 아빠가 된 김가연 임요환 또한 행복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 예정인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신랑 특집'으로 전방 500m부터 깨소금 냄새를 폴폴 풍기고 다니는 새신랑(?)들인 김원준 이은결 임요환 박영진이 출연해, 지지고 볶는 결혼 스토리로 꿀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파인애플TV 공식 SNS 임요환 김가연 웨딩화보 - 사진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요환은 헌신랑(?)다운 남다른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요환 김가연 부부는 이미 5년 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로 최근 두 사람은 미뤄뒀던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이에 임요환은 "결혼 준비 같은 건 전혀 해본 게 없다. 가연씨가 모든 것을 다 했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곧 이어 그는 "가연씨가 나에게 '자기는 내 결혼식에 몸만 와달라'고 했다"며 부연 설명했는데 김가연의 발언에서 느껴지는 '센캐 포스'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김가연 임요환 웨딩화보 그리다 스튜디오 제공 - 사진

 

뿐만 아니라 이날 임요환은 결혼식 날짜 선정에 있어서도 1순위가 따로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가연 임요환 결혼 날짜는 5월 8일 어버이날로 이에 MC들이 이유를 묻자 임요환은 "딴 이유 없다. 사회 봐주실 유재석씨가 그날 시간이 된다고 했다"며 못 말리는 유느님앓이를 고백했고 유재석은 자신을 향한 과도한 배려에 몸 둘 바를 몰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임요환의 흥미진진한 결혼생활 스토리가 펼쳐질 '신랑 특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가연 임요환 부부는 오는 5월 8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요.

 

 

전직 '테란의 황제' 그러나 집에선 서열 꼴찌인 임요환 해피투게더 출연분은 오늘 28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