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솔로 컴백 미국 LA서 뮤직비디오 촬영

제시카 솔로 컴백 미국 LA서 뮤직비디오 촬영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미국 LA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제시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모를 과시하는 사진 한장을 게재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어로 "나의 멋진 댄서들을 소개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일곱 명의 예쁜 여성댄서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제시카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제시카는 흰 원피스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앞서 이날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의 한 장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 휴식을 취하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의 완벽한 몸매가 강조되는 블랙 미니드레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여전한 동안 미모 넘 예쁘죠?

 

 

솔로 컴백 제시카 미국 LA서 뮤직비디오 촬영 마쳤다

 

 

깜짝 솔로 컴백을 발표한 제시카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치며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신곡 발매를 앞두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LA에서 촬영한 제 카의 신곡 뮤직비디오 편집이 오늘에서야 끝났다. 편집에만 한달 넘게 소요될 정도로 보다 완벽한 뮤직비디오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는데 신곡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된 것 같아 상당히 만족스럽고 얼른 팬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뿐이다. 또한 제시카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가장 제시카다운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곧 발매되는 제시카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는데요.

 

 

한편, 제시카는 5월 중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