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세일러문 파격 변신

이요원 세일러문 파격 변신

 

욱씨남정기 이요원이 세일러문으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JTBC '욱씨남정기' 측이 이요원이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8일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배우 이요원의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변신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일러 문으로 빙의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요원 세일러문 파격 변신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 사진

 

그동안 차갑고 도도한 '욱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특히 귀여운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함께 짧은 원피스 차림의 이요원은 가느다란 몸매와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는 극 중 남정기(윤상현 분) 과장의 아들 우주(최현준 분)가 위기의 순간 짠하고 나타나 자신을 도와주는 옥다정(이요원 분)을 보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을 상상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극중 '센 언니' 옥다정 역으로 열연 중인 이요원은 크로마키 배경으로 세일러 문의 포즈를 취하는 등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깜찍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이에 우주의 상상 속 세일러 문으로 변신한 이요원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망가짐도 마다하지 않은 이요원 씨의 열연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재밌는 장면이 만들어 졌다"며 기대를 당부했는데요.

 

 

앞서 해당 장면 촬영 당시 이요원은 생소하지만 스태프가 알려준 동작을 열심히 따라 했다. 쑥스러운 듯 겸연쩍은 미소를 짓다가도 본 촬영이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세일러 문으로 완벽 변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입니다.

 

이요원 화보 코스모폴리탄 제공 - 사진

 

한편, 지난주 12회 방송에서는 이지상(연정훈)이 '러블리 코스메틱' 총괄이사로 부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지상이 본격 경영권까지 쥐게 되며 앞으로 어떤 위기를 몰고 올지, 러블리 패밀리는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방송 말미 공개된 13회 예고편에서는 해고당한 한영미(김선영)의 컴백과 뿔난 옥다정의 본격적인 반격이 예고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요원 커뮤니티 - 사진

 

갑질의 시대를 살아가는 을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