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티저 이미지 공개 Dream Girls 드림걸즈 데뷔곡?

IOI 티저 이미지 공개 Dream Girls 드림걸즈 데뷔곡?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IOI 데뷔곡 제목 드림걸즈(Dream Girls)라는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아이오아이 신곡 KBS 가요 심의 결과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오아이 신곡 KBS 가요 심의 결과 데뷔곡 제목은 드림걸즈(?)'라는 제목의 캡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IOI 티저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심의에서 적격 판정을 받은 아이오아이 신곡 제목으로 추정되는 Dream Girls라는 글자가 선명한 캡처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임나영 최유정 작사

 

바울 작곡

 

DREAM GIRLS

 

추측해볼 수 있을듯?

 

 

 

앞서 방송된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 모태솔로라고 밝히며 "진정한 남자친구를 만나 본 적이 없다"고 말한데 이어 이에 최유정이 "나 초등학교 때 인기 많았어"라고 하자 전소미는 "나 왕따였는데. 하지만 왕따를 이겨냈지. 내가 바로 드림걸스"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가 언급한 '내가 바로 드림걸즈~'가 스포였을거라는 주장도 힘을 얻고 있는데요.

 

아이오아이는 오늘 27일 YMC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방송 화면 캡처 Mnet 제공 - 사진

 

소미 : 하지만 왕따를 이겨냈지 내가 바로 드림걸즈!

 

이날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네 사람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 안에서 각자의 개성에 맞는 데님 의상을 입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슈가맨 방송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준비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이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는 수 없이 흘린 땀과 노력의 준비시간을 거쳐 정식 데뷔를 앞둔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음반입니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5월 4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5월 5일 장충체육관에서 첫번째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인데요.

 

ioi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IOI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 걸그룹이며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약 1년간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