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신혼집 인테리어

김원준 신혼집 인테리어 (내방의 품격 종영)

 

tvN '내방의 품격' 김원준이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최근 결혼식을 올린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 신혼집 인테리어를 주제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사전 녹화에서 김원준은 아내를 만족시킬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내방의 품격'에 출연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내를 위해서라면 뭐든 아깝지 않은!

 

김원준은 20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되는 '내방의 품격' 마지막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내방의 품격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아내 바보 인테리어 특집!

 

 

최근 '노홍각 딱지'를 떼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김원준은 방송을 통해 신혼집 꾸미기 팁(Tip) 등을 전수 받을 예정인데요.

 

이에 대해 한 방송관계자는 "새신랑 김원준이 신혼집 꾸미기에 열을 올리면서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하게 되었다"며 "김원준이 출연하는 '내방의 품격'은 셀프 신혼집 인테리어로 꾸며진다"고 전했습니다.

 

 

아내의 로망이

현실이 된 러브 하우스!

 

MC 노홍철은 김원준의 결혼을 축하하며 "연예인 중 아내 분과 닮은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김원준은 "내 아내는 세상에 하나뿐인 독보적 존재"라고 답해 최수종 차인표를 잇는 연예계 대표 '아내 바보'로 등극했다는 후문인데요.

 

 

오직 아내의 아내에 의한

 

실제 공개된 김원준 아내 사진은 연예인 뺨치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아내를 위한 러브 하우스!

 

이날 17회 방송에서는 '아내 바보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주제로, 아내의 로망을 100% 실현한 남편들의 신혼집 인테리어 비법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아내가 좋아하는 빈티지 카페 스타일로 거실과 침실을 손수 완성한 남편부터, 아내의 피곤을 풀어주기 위해 17평 아파트 베란다에 히노끼 욕조를 설치한 남편까지 자타공인 아내 바보 남편들의 특별한 인테리어 노하우가 쏟아질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배우 엄지원 남편이자 건축가 오영욱이 출연해 아내 만을 위한 공간인 스페이스 엄지원을 설계한 사연을 밝혀 이목을 끌었는데요.

 

 

할 줄 모르면 하게 하라!

 

한편, tvN '내 방의 품격'은 노홍철의 본격적인 방송 복귀작으로,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뭐든 다 해주고 싶은

남편들의 비밀 노하우 놓치지 마세요!

 

노홍철을 비롯해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이 MC로 호흡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23일 첫 방송된 후 오늘 20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내 바보 남편들의

꿀 떨어지는 노하우 놓치지 마세요!

 

시즌2는 현재 논의 중으로 잠시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내방의

품격

4월 20일

수요일 저녁 8시 20분

 

본방사수!!!

 

'내 방의 품격' 마지막회는 오늘 20일(수) 오후 8시 2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