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웨이 이승현 결혼 동생 죠앤 사망 재조명

치웨이 이승현 결혼 동생 죠앤 사망 재조명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가수 에스더와 그룹 테이크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테이크 이승현 아내 치웨이와 이승현 동생 죠앤 언급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는 유재석팀 슈가맨으로 에스더가 출연해 히트곡 '뭐를 잘못한 거니'를 열창했고, 유희열 팀으로 그룹 테이크가 완전체로 출연해 '나비무덤'을 불러 시청자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에스더는 지난 1997년 19세의 나이로 그룹 소호대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1집 '야!'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해 '뭐를 잘못한 거니','돌이킬 수 없는 사랑', 김돈규와의 듀엣곡 '다시 태어나도' 등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실력파 보컬로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슈가맨 테이크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테이크는 지난 2003년 1집 타이틀 곡 'Baby Baby'로 데뷔했는데요.

 

 

 

대표곡 '나비무덤'으로 오랜 시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후 약 9년의 공백기를 딛고 지난해 멤버 신승희와 장성재 2인조로 재편해 새로운 활동에 나섰는데요.

 

특히 '슈가맨' 테이크 이승현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치웨이 웨이보 - 사진

 

이날 방송에서 이승현은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아내와 찍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치웨이 커뮤니티 - 사진

 

이승현의 아내는 중국 10대 미녀배우로 꼽히는 치웨이로 웨이보 팔로워 3200만 명을 보유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승현 치웨이 결혼 - 사진

 

치웨이는 중국의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는 연예인으로 중국을 대표하는, 중국인들이 꼽은 현대판 4대 미녀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치웨이는 동방TV '워씽워시우'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포말지하' '소년신탐적인걸' '중경미녀' ‘화마창'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이승현 치웨이 두 사람은 드라마를 함께 촬영하면서 잦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브라질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결국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자 치웨이가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 그걸 모르지

 

열애를 인정한 치웨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제가 예전에 말했었죠. 저의 반쪽을 만나게 되면 오랫동안 어디를 갔다온거야?라며 그의 뺨을 때릴 거라고 저는 약속은 반드시 지켜요" 라며 이승현과 장난스레 뺨을 때리는 사진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2014년

치 웨이와 결혼 후 아이까지

 

테이크의 이승현 역시 치웨이글을 리트윗 한 후 "지구 여러 곳을 다닌 것은 너를 찾기 위한 것이었다. 원한다편 평생 빰 맞아도 괜찮아" 라고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중국의 한 졸부가 치웨이에게 자신에게 시집을 오라며 버스 광고를 한 일이 있었다고 할 정도로 중국내에서는 대단한 입지를 갖고 있는 것 같은데요.

 

 

비쥬얼 쇼크

 

치웨이는 2014년 6월경, 이승현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그해 9월 이승현과 결혼에 골인했으며 이듬해 딸을 낳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4년 불의의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그녀

 

 

서로를 빼닮은

사랑스러운 남매

 

죠앤 이승현

 

또한 이승현은 "여동생이 하나 있었다. 죠앤이라는 가수"라고 말문을 연 뒤 "2014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여동생 故 죠앤에 대해 언급하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이승현 죠앤 이승현 웨이보 - 사진

 

죠앤 나이 1988년 9월28일, 미국에서 태어났고 2001년 데뷔 당시 '제2의 보아'로 불렸으며 다나, 하늘, 유리와 데뷔 동기생이라고 합니다.

 

슈퍼스타K 출연 당시 죠앤 방송 화면 캡처 Mnet 제공 - 사진

 

죠앤은 작곡가 김형석에게 발탁되어 2001년 13세의 나이로 가요계에 데뷔해 대표곡으로는 'First Love'와 '햇살 좋은 날' '순수' 등 히트곡을 남겼는데요.

 

이승현 동생 죠앤 사망 커뮤니티 - 사진

 

그녀는 연예계 은퇴 후 미국에서 일반회사원으로 재직하던 중 2014년 11월26일 (현지 시간) 미국 LA에서 교통사고로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고, 치료도중 결국 2014년 12월 2일 27세의 나이로 사망한 바 있습니다.

 

 

MC 유희열은 "슈가맨에서도 죠앤씨가 보고싶다는 제보가 많았다. 오늘 오빠가 대신해주신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이승현은 참았던 눈물을 보여 죠앤 사망에 안타까움을 더했는데요.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중 인디 그룹 '카우치'가 돌연 옷을 벗고

신체를 노출해 담당자 징계 및 프로그램이 폐지된 사건

 

MC들이 테이크 해체 이유에 대해 묻자 "회사가 망했다. 군대를 다녀왔더니 회사가 없어졌더라"고 테이크가 해체하게 된 배경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장성재 : 그 다음 주에 저희 출연이 확정돼 있던 상태였는데...

 

이어 "'나비무덤'이 발매되자마자 반응이 좋았다. 발매 첫주에 13위까지 올라갔는데 저희가 음악방송 출연하기 전 주에 카우치라는 팀이 옷을 벗고 신체를 노출하는 사고를 일으키면서 저희 방송 출연이 무산됐다. 그 방송과 함께 저희도 사라졌다"고 안타까운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오는 4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HY'를 발표하는 그룹 테이크가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룹 테이크 컴백 티저컷 CI ENT 제공 - 사진

 

지난 해 4월 신승희, 장성재 2인조로 재편해 약 9년 여 만에 디지털 싱글 '어느 봄 날에'를 발표하며 변함없는 음악적 감성을 선보였던 테이크는 신곡 티저컷을 공개, 지난 해 7월 디지털 싱글 '주르르' 이후 약 9개월 만에 컴백을 알려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봄날의 따스한 감성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매력의 티저컷을 공개한 테이크는 오는 21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WHY'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느 봄날에', '주르르'이후 또 한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 가슴 설레는 사랑 노래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폐지

한순간 날아가 버린 출연 기회

 

이날 슈가맨에서는 쇼맨으로 유재석 팀에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정엽, 유희열 팀에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출연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