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고지용 사업 연료절감 에너지 사업

젝키 고지용 사업 연료절감 에너지 사업

 

젝스키스가 16년 만에 완전체로 뭉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연예계를 떠났던 고지용 근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은 지난 2014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젝스키스 멤버들의 근황을 전한 바 있는데요.

 

 

재덕은 신인 제작 중!

 

이날 방송에서 장수원은 젝스키스 멤버들은 요즘 뭐하고 지내냐는 질문에 "일단 (김)재덕이 형은 지금 토니 형과 신인 제작을 준비 중이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알려진 대로~

양현석 사장의 처남 이재진

 

 

 

이어 장수원은 "그리고 (이)재진이 형은 YG에서 조카보는 유모로 활동 중이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는데요.

 

이재진은 양현석의 아내 이은주 친오빠로 양현석과 처남 관계라고 합니다.

 

 

이재진 조카보는 유모로 활동!

 

장수원은 "현석이 형이 재진이 형 등록금을 내주고 있기 때문에 아르바이트겸 해서 조카를 보고 있다. 전화해서 '형 어디야?' 하면 '제주도야. 조카 보러'라고 한다"고 귀띔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젝키 고지용 사업 연료절감 에너지 사업

 

장수원은 "은지원은 활동 잘하고 있고, 연예계를 떠난 고지용은 연료절감 에너지 사업을 하는 중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썰전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젝키 해체 후

방송활동을 전혀 하지 않은 고지용

 

지난해 JTBC '썰전'에 출연한 장수원은 젝스키스 재결합과 관련해 "핵심은 고지용이다"라며 "고지용이 하는 사업이 있다. 언론에 다시 나와서 얼굴을 알리고 하는 게 크게 득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언론에 다시 나와서 얼굴을 알리고 하는게

 

이어 "고지용이 무슨 사업을 하나"라는 출연진들의 질문에 장수원은 "에너지 사업이다. 이런 거 나가면 저한테 전화가 온다. '내가 에너지 사업을 하든 손가락을 빨든 이야기하지 마'라고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크게 득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

 

장수원은 "고지용이 예전 같으면 자기 혼자 결정했겠지만 지금은 가족과 사업 파트너들을 이해시켜야 하다보니 독단적으로 결정하기 힘들다"고 고지용의 입장을 전한 바 있는데요.

 

 

예전 같았으면 자기 혼자 결정했겠지만...

 

한편, 고지용은 젝스키스가 해체된 2000년, 연예계를 은퇴 후 유학길에 올랐습니다.

 

 

지금은 가족과

사업 파트너들의 입장도 있다보니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난 14일 '무한도전' 젝스키스 콘서트 무대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독단적으로 결정하기는 힘든 듯

 

고지용을 포함한 젝스키스의 완전체 무대는 오는 16일 오후 6시 25분 MBC '무한도전'의 '토토가2' 특집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