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득녀 공식입장

연정훈 한가인 득녀 공식입장

 

배우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오늘(13일) 결혼 10년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한 가운데, 연정훈 한가인 두 사람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결혼 10년 만에 드디어 딸을 품에 안았는데요.

 

 

연정훈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린다. 13일 새벽, 연정훈 씨가 어여쁜 딸을 득녀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커뮤니티 - 사진

 

이어 "한가인 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 무사히 새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 처음 세상의 빛을 본 아이가 따뜻함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이들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한가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또한 1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13일 새벽 한가인이 어여쁜 딸을 출산했다"라며 "한가인과 아이 모두 건강하여 연정훈을 비롯한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으며 무사히 건강한 새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어 "처음으로 세상의 빛을 본 아이가 따뜻함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이로써 연정훈과 한가인은 지난 2005년 결혼 이후 11년 만에 2세를 갖게 되었습니다.

 

2014년 한 번의 유산의 아픔을 겪고 1년여 만에 다시 임신해 결혼 11년 만에 첫 아이를 얻었는데요.

 

 

한가인은 이날 새벽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모 산부인과에서 오랜 진통 끝에 딸을 출산했습니다.

 

연정훈 역시 내내 아내 곁을 지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편, 아이의 엄마가 된 한가인은 당분간 육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연정훈은 JTBC '욱씨남정기'에 이요원의 세 번째 남편으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낳은 바 있는데요.

 

 

한가인 연정훈 부부 득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래는 한가인 연정훈 득녀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연정훈 한가인 득녀 공식입장 전문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