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CF개런티 대부분 정산 눈길

혜리 CF개런티 대부분 정산 눈길

 

해피투게더 혜리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CF 일부 정산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혜리 CF개런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방송예정인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꽃길만 걸으소서 특집'으로 꾸며질 에정이라고 하는데요.

 

해투 혜리 KBS 2TV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꽃길을 걷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 이세영, 최성원이 출연해 봄날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 사진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대세 중 대세로 꼽히는 혜리가 '해투'에 처음으로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날 혜리는 "CF 개런티 중 '많은 일부'를 정산받았다"고 밝히며 '100억 소녀'로 불리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드러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혜리는 "탄산음료를 굉장히 좋아해 맥주CF가 찍고 싶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깨알 같은 CF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정작 MC들은 탄산음료와 맥주의 애매한 상관관계에 반론을 제기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굴하지 않고 혜리는 '소주 CF' 표정과 '맥주 CF' 표정의 차이점을 시범 보이는 등 차세대 CF 퀸의 클래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인데요.

 

 

뿐만 아니라 이날 혜리는 쉴새 없는 리액션과 통통 튀는 입담을 선보이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전언입니다.

 

 

이에 싱그러운 봄날에 딱 어울리는 혜리의 상큼한 활약에 방송에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한편,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CF개런티 언급 및 해피투게더3 출연분은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