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욱 심은하 딸 사진

지상욱 심은하 딸 사진

 

배우 심은하 남편 지상욱(새누리당) 서울 중성동을 후보 당선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덩달아 심은하 두 딸의 영화 출연 소식이 재조명되면서 심은하 딸 지하윤(나이 9)양과 지수빈(나이 8)양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심은하 남편 지상욱은 14일 오전 당선이 확실시되자 아내 심은하와 함께 서울 중구 신당동 선거사무실을 찾아 소감을 밝혔는데요.

 

지상욱은 "저를 지지하고 도와주는 가장 큰 후원자이자 친구"라며 "항상 후원해주었기 때문에 열심히 뛸 수 있었다. 보지 않는 곳에서 힘과 용기를 주고 자문해줘 홀로 설 수 있었다"고 아내 심은하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심은하 남편 지상욱 후보 블로그 - 사진

 

지상욱은 당선 확정 이후 MBC와 가진 인터뷰에서 심은하의 소감을 묻는 즉석 질문이 나오자 "다음에 하겠다"며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심은하는 이번 선거 기간 동안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그림자 내조'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풍문쇼 지상욱 심은하 딸 방송 화면 캡처 채널A 제공 - 사진

 

아이와 함께 있는 모습

아이를 데리러 가는 모습

 

지상욱과 함께한 사전투표에만 참여했을 뿐 전면에 나서지 않았던 심은하는 당선이 확정되자 선거사무실을 찾아 함께 기쁨을 나눴는데요.

 

 

 

이에 배우 심은하 두 딸 지하윤 지수빈양의 영화 출연 소식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심은하 두 딸 지하윤 지수빈이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 배우 박철민 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당시 '인천상륙작전'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29일 한 매체에 "심은하 씨의 두 딸이 이날 경남 합천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012년 봄

두 아이를 살들히 챙기는

엄마 심은하의 모습 포착

 

심은하 두 딸은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인천상륙작전' 단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해당 관계자는 "대사는 한마디 내외로 분량은 크지 않지만 두 딸의 영화 출연을 위해 심은하 씨가 직접 촬영현장에 나와 물심양면으로 챙긴 것으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경남 합천의 세트장에서 촬영에 참여하였으며 극중 박철민 딸 2남2녀 중 2녀로 시장 좌판에서 나물을 파는 장면 등 꽤 많은 신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배우 심은하가 아닌

엄마 심은하가 된 그녀"

 

특히 심은하가 직접 현장에 나서 촬영을 지켜본걸로 전해지면서 세간의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연기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현장 분위기를 경험시켜주기 위해 촬영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 정태원 대표는 당시 지상욱 심은하 두 사람과도 친분이 있는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영화 인천상륙작전 스틸컷 심은하 딸 사진 - 사진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한국전쟁 당시 맥아더 UN 연합사령관과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로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진세연, 정준호, 김선아, 추성훈, 박철민, 김병옥, 김영애, 박성웅, 존 그리스 등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이큰' 시리즈로 유명한 영국 배우 리암 니슨이 맥아더 장군 역에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2016년 6월 25일 한국전쟁 기념일 개봉을 목표로 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심은하는 14일 새벽까지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지상욱 후보의 선거 사무실에서 지상욱과 함께 개표 상황을 지켜봤습니다.

 

지상욱 후보 당선자 심은하와 함께 뉴스 방송 화면 캡처 KBS 1TV 제공 - 사진

 

13일 치러진 제 20대 국회의원선거에 서울 중구 성동을에 출마했던 지상욱은 14일 새벽, 당선을 확정받았는데요.

 

당선 확정 소식에 지상욱은 아내 심은하의 손을 꼭 잡고 꽃목걸이를 함께 걸었습니다.

 

심은하 리즈 시절 커뮤니티 - 사진

 

배우 심은하가 아닌 지상욱의 아내로 이날 선거 사무실을 지켰던 심은하는 남편의 당선이 확정되자 축하 인사를 건넸고, 미소를 보였으며 무엇보다 이번 선거기간 중 특별히 유세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던 심은하였기에 개표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1993년 MBC 공채탤런트 22기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청춘의 덫',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으로 인기를 끌다가 2001년 은퇴를 선언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연예계 복귀가 기다려지는 배우로 손꼽히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심은하 지상욱 당선자와 2005년 결혼한데 이어 이들 부부는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는데요.

 

지상욱 후보 당선자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다시한번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