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포착

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포착

 

태양 민효린 데이트 사진을 한 매체에서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태양 민효린이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로 거듭났던 지난해 열애소식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7일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태양과 민효린이 목련꽃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달 초 꽃이 만개한 한남동 골목길을 달달한 분위기에서 민효린 태양 두 사람이 한가로이 걸으며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연예가 중계 태양 민효린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당시 강렬한 키스신으로 화제

 

두 사람은 자유롭게 봄 기운을 즐겼으며 '후드&레깅스' 등 패션 아이템도 비슷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앞서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해 6월 공식 연인임을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해 6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당시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 소식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인연이 2013년 태양 솔로곡 뮤직비디오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농도 짙은 스킨십과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특히 당시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태양 뮤직비디오를 홍보하며 자신의 SNS에 '얼레리 꼴레리'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적기도 해 팬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팬이 찾은 태양 민효린 열애 증거

두 사람의 커플링

 

이어 팬들이 찾은 두 사람의 열애 증거로 민효린의 SNS에 올라온 눈코입을 연상시키는 사진과 눈코입이 없는 태양의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또한 데이트 목격담과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태양의 노래 눈 코 입을 연상시키는

민효린의 SNS 사진

 

한편, 태양 민효린 두 사람은 햇수로 3년 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날 디스패치에서 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다시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디스포토] "태.양.의.연.인"…태양♥민효린, 목련 데이트

 

바로가기 ㅡ> http://www.dispatch.co.kr/497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