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해체설 관련 YG 오늘 입장 표명

2NE1 해체설 관련 YG 오늘 입장 표명

 

최근 불거진 걸그룹 2NE1 해체 의혹으로 한 매체에서 공민지가 소속사 이전을 준비 중이고 2ne1 붕괴 조짐이 보인다며 걸크러쉬의 원조 걸그룹 투애니원(2NE1) 해체설을 보도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2NE1의 해체설과 공민지 탈퇴설에 대해 직접 밝힌다고 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5일 한 매체에 따르면 YG엔터테인먼트의 말을 빌려 최근 불거진 공민지의 탈퇴설과 2NE1의 해체설에 오늘 오후 공식입장 발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2NE1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한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YG 측은 현재 2NE1과 공민지와 관련한 회사 입장을 정리하고 있는 것 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2NE1 커뮤니티 - 사진

 

2NE1이 정상의 인기 걸그룹인 만큼 대중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기에 보다 분명하게 전후 내용을 밝히려는 의도인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YG 측은 이날 오후 중으로 기자회견이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NE1의 향후 활동에 관련한 입장을 밝힐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앞서 공민지가 타기획사를 물색 중이라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2NE1의 해체설이 불거졌는데요.

 

공민지는 여러 차례 SNS 등을 통해 2NE1 소속임을 부정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로 구성된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2NE1은 '내가 제일 잘 나가', 'Lonely', 'Fire', '그리워해요' 등 많은 히트곡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09년 5월 데뷔앨범 'Fire'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2NE1은 현재 계약 만료가 임박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과는 다르게 이들의 재계약 소식을 별도로 알리지 않았는데요.

 

 

이에 일각에서는 2NE1이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이 불발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여온 바 있습니다.

 

 

한편, 2NE1 멤버들은 현재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씨엘은 미국 진출을 위한 준비를, 산다라박은 국내 예능에서 활약 중인데요.

 

향후 밝힐 YG 2NE1 해체설 관련 입장 표명에 네티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