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으뜸 장다운 1년째 열애 중

한으뜸 장다운 1년째 열애 중

 

SBS 개그맨 장다운 한으뜸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개그맨 한으뜸 장다운이 1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는 보도에 두 사람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5일 오전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장다운 한으뜸이 열애 중이다.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한으뜸 장다운 두 사람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코너 '흔한남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웃찾사 SBS 제공 - 사진

 

 

연예인을 꿈꾸는 초등학생 동생을 연기하는 장다운과 그런 동생을 한심하게 바라보며 사사건건 시비를 걸지만 속마음만은 동생을 누구보다 아끼고 챙기는 오빠 한으뜸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안방에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웃찾사의 코너 '흔한남매'에서 마치 실제처럼 밀고 당기는 한으뜸 장다운의 남매 호흡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원동력이 아니냐라는 반응들입니다.

 

 

한으뜸 장다운 열애 소식은 앞서 공개 연애를 선언한 '웃찾사' 공식 1, 2호 커플 강재준과 이은형, 김민기와 홍윤화에 이은 세 번째 사내 커플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편, 한으뜸과 장다운은 2013년 S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웃찾사'에 합류했습니다.

 

웃찾사 한으뜸 장다운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한으뜸 나이 1988년 생으로 서일대학교 출신인 한으뜸은 장다운과 함께 출연 중인 '흔한 남매'에서 발군의 춤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장다운은 '흔한남매'에 앞서 '굿닥터' '뿌리없는 나무' '만만이 형'에서 활약하며 안방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