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쏜애플 윤성현 1년째 열애

박민지 쏜애플 윤성현 1년째 열애

 

치인트 배우 박민지 쏜애플 보컬 윤성현과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양측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박민지 윤성현 두 사람의 열애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민지 측은 18일 한 매체에 "기사난대로 박민지 윤성현과 1년 째 연애를 하고 있다. 그야말로 핑크빛 연애중이니 축하해달라"고 전했는데요.

 

 

 

쏜애플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 관계자 역시 윤성현 박민지 열애 보도에 대해 18일 한 매체에 "윤성현과 박민지가 1년 째 열애 중이다. 팬들도 아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두 사람이 그동안 데이트도 잘하고 다녔다. 비밀연애를 한 것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박민지 윤성현 열애 - 사진

 

이어 "지인 소개로 만났으며, 아직 한창 좋을 때라 결혼까지 언급할 단계가 아니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박민지 남자친구 윤성현은 드럼 방요셉, 베이스 심재현과 팀 쏜애플을 이뤄 활동 중인 보컬리스트입니다.

 

2010년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로 데뷔했으며 2013년에 KT&G 밴드 디스커버리 슈퍼 디스커버리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요.

 

 

THORNAPPLE (쏜애플) 2009년에 결성된 3인조 인디밴드이며 풀밴드 편성 기준으로, 2009년 12월 24일에 클럽 바다비에서 첫 공연을 가지며 데뷔하였습니다.

 

 

2010년 7월 첫번째 정규 앨범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를 발매하였으며, 앨범 발매 직후 윤성현과 심재현의 군 입대로 2년여 간의 공백기를 가지다 2012년 12월에 복귀, 2013년 6월 해피로봇 레코드와 전속 계약을 맺고 1년 후 2집 '이상기후'를 발매하였는데요.

 

쏜애플 커뮤니티 - 사진

 

2015년에는 인디씬에서 티켓파워가 가장 센 밴드 중 하나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박민지 남친 윤성현은 거의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하는 밴드의 중심으로 평소에는 늘 조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다가 몰입하여 공연할 때에는 눈을 까뒤집는 등 격렬한 무대 매너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윤성현 트위터 - 사진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무대 매너에 대해 '자신들의 음악에 빠져 허우적대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 말한 적이 있습니다.

 

 

윤성현 나이 1986년 1월 8일 만 30세 윤성현 학력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2016년 현재 재학 중이며 중앙대학교에 진학한 이유는 서울에서 음악을 하기 위함이었다고 하는데요.

 

 

'아지랑이', '백치', '매미는 비가 와도 운다', '낯선 열대' 등의 히트곡으로 인디신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민지는 현역으로 활동하는 89년생 연예인 중 최고참이자 12년차 배우로 인디밴드 멤버, 아티스트라고 하는데요.

 

박민지는 영화 제니, 주노 로 데뷔했으며, 그 당시에는 학업 문제로 바빴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인기를 누린 바 있습니다.

 

 

이어 '피터팬의 공식' '남과 여'를 비롯해 드라마 '문희' '최강! 울엄마' '부자의 탄생' '결혼의 꼼수'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해왔는데요.

 

박민지 나이 1989년 07월 22일 만 26세로 윤성현 박민지 나이차이 4살차이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012345678

박민지 인스타그램 - 사진

 

박민지는 최근 인기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윤성현님 박민지님 모조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