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수민 공부 욕심 숨겨왔던 일본어 실력

해피투게더 이수민 공부 욕심 숨겨왔던 일본어 실력

 

해피투게더 이수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수민 공부 언급과 이수민 일본어 실력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배우 이수민이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일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지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의 '접수하러 왔습니다' 특집에는 '보니하니' 이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이수민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KBS2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MC 박명수가 "방송과 학업을 병행하기 힘들지 않은가"라고 질문하자 이수민은 "힘들긴 하지만 학업을 놓치고 싶지 않아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대답했는데요.

 

박명수가 "어떤 과목을 가장 잘 하는가"라고 묻자 이수민은 "일본어가 의외로 쉽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조세호가 이수민에게 일본어로 말을 걸었고 두 사람은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대화를 이어 나갔는데요.


그러다 잘 모르는 일본어가 나오자 이수민은 수줍은 듯한 표정으로 "아직까지는 회화가 어렵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대세 이수민은 일주일 내내 쉬는 날 없이 촬영을 하는 강행군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최근 한 인터뷰에서도 이수민은 이런 애로점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시험은 어떻게 준비하냐는 질문에 이수민은 "공부를 놓지 않으려고 하는데 촬영 다니면서 틈틈이 하거나 시험기간에는 새벽까지 공부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이수민은 "수학, 과학이 특히 어렵다"면서 "이과 쪽은 잘 안 맞는 것 같다. 수학은 닮음이랑 도형 배우고 있는데, 수학은 진짜 안 되는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키즈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 본선까지 진출한 걸로 봐서는 노래실력도 준수한 편인것 같은데요.

 

이수민 공부는 안 놓고 싶어서 열심히 하려고 하는 편이다 네이버 제공 - 영상

 

과거 Mnet 보이스 코리아 키즈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4년 동안 캐나다에 이민을 다녀온 적이 있어서 영어에 자신이 있다고 하며 수학과 과학은 약한 편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소식통에 의하면 중간고사에서 전교 1등을 했다는 걸 보아 학업성적도 우수한 모양인데요.

 

 

한편, 이수민은 대한민국의 탤런트로 차세대 국민 여동생 후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수민 나이 2001년 7월 1일생이며, 이수민 학력 2016년 현재 서울 도곡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데요.

 

확인 된 바에 의하면 이수민 키 2016년 1월 1일 키가 164cm라고 본인이 직접 팬카페에 댓글을 달았다고 합니다.

 

2011년경부터 드라마 단역으로 데뷔하였으며 YTN, KFC, 켈로그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했고,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아역과 단역을 거치다 2014년 9월 1일부터 아역배우 신동우와 함께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를 맡고 있는데요.

 

 

발음이 뚜렷하고 전달력 좋은 목소리와 발성을 지니고 있으며 어린이 방송 특성상 예기치 못한 방송사고가 한두 차례씩 일어나는 편이지만 능숙한 순발력으로 잘 대처하는 등, 여러모로 만 14세라고 믿어지지 않는 실력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생 사이에서는 특출한 외모와 진행 실력으로 이미 '여신'으로 불린다고 할 정도라고 하니 가히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을듯 한데요.

 

그러다 2015년 11월 말부터 야갤을 포함한 각종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보니하니에서 보여주는 귀여운 외모와 능숙한 진행 실력이 널리 퍼지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얼마나 잘하는지 보러왔다가 정신차려보니 보니하니에 입덕했다는 간증부터, 이수민 팬 카페 가입했다는 20대 중반부터 30대까지의 삼촌 팬, 언니 팬들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2016년 초부터 공중파 예능에도 등장하는 등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롤 모델은 전지현이며,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와 인피니트고 좋아하는 남자는 인피니트의 엘이라고 하는데요.


이유는 얼굴이 잘생겨서가 아니라 차가워 보이고 시크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성격이 독특해서 그런 반전 매력 있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는 국내 야구 갤러리의 한 유저가 이수민이 재학중인 중학교 근처를 배회하며 실시간으로 학교 주변 상황을 중계해 눈살을 찌푸리게 한 바 있는데요.

 

의도는 알 수 없지만 다른 이용자가 경찰에 신고하여 별다른 일은 없었다고 하며 당시에 야갤러들도 이건 아니다 싶었는지 해당 유저를 비판했습니다.

 

알려진 소식통에 의하면 이수민은 악플러에 시달리기도 하였으며 일부는 극우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회원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갑작스레 상승한 인지도에 나이 어린 이수민이 상처받을 것을 우려한 기획사 측에선 이수민의 개인 SNS를 잠정 폐쇄하기로 결정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