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이 곽진영 룰라 김지현 호박씨 동반 출연

종말이 곽진영 룰라 김지현 호박씨 동반 출연

 

종말이 곽진영과 룰라 김지현이 호박씨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최고의 인기스타에서 나락으로 떨어진 후 다시 재기에 성공하기까지의 풀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TV조선은 오늘(16일) 밤 11시 연예토크쇼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 한때 대중의 사랑을 받다가 잊힌 뒤 재기를 꿈꾸는 스타들을 스튜디오에 초청하는데요.

 

 

그 주인공으로 '종말이'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곽진영과 혼성 그룹 '룰라'의 멤버였던 김지현이 동반 출연해 최고의 인기스타에서 나락으로 떨어진 후 다시 재기에 성공하기까지의 풀스토리를 공개합니다.

 

호박씨 곽진영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조선 제공 - 사진

 

곽진영은 '아들과 딸'로 스타덤에 올랐다가 섣부른 성형수술로 내리막길을 걸었던 당시의 뒷얘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후 배우 대신 갓김치 사업으로 삶의 2라운드를 힘차게 꾸려나가고 있는 최근 근황도 들려줄 예정입니다.

 

 


김지현 역시 '날개 잃은 천사'가 큰 인기를 끌면서 당대 최고의 스타가 되었지만, 이후 솔로 활동과 사업 실패 등으로 위기를 맞았는데요.

 

그와 함께 룰라의 멤버로 활동했던 MC 이상민은 김지현이 와인바를 운영하던 당시 서툰 장사 수완 때문에 생긴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폭로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입니다.

 

호박씨 김지현 - 사진

 

종말이 곽진영과 룰라 김지현의 솔직한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연예토크쇼 '호박씨'는 오늘(16일) 밤 11시 TV조선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대중의 사랑을 받다가 잊힌 뒤 재기를 꿈꾸는 스타 곽진영 김지현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인생이 담긴 풀 스토리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