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최현주 안재욱 득녀 딸 공개

뮤지컬배우 최현주 안재욱 득녀 딸 공개

 

뮤지컬배우 최현주 안재욱 득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뮤지컬배우 최현주 안재욱 딸 사진을 배우 안재욱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16일 배우 안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드디어 아빠가 되었어요. 예쁘고 건강하게 키울께요~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안재욱 최현주 딸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안재욱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갓 태어난 딸을 소중하게 안고있는 안재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안재욱은 딸의 얼굴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이에이엔씨 제공 - 사진

 

 

 

소속사 EA&C 측은 안재욱 최현주 득녀 소식과 관련하여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부부가 첫 아이를 얻은 기쁨으로 행복해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앞으로 아이를 건강하게 잘 키우고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2014년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이후 지난해 6월 웨딩마치를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는데요.

 

 

뮤지컬배우 최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동안 뮤지컬에 전념하던 안재욱은 오는 20일 시작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4년 만에 TV 드라마에 복귀하게 되는데요.

 

최현주 안재욱 부부의 득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