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신지 솔비 불화설 인정 이간질 있었다 눈물 고백

히든싱어4 신지 솔비 불화설 인정 이간질 있었다 눈물 고백

 

'히든싱어4'에 출연한 신지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솔비와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에서는 신지가 원조가수로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날 신지는 솔비와의 불화설에 대해 "설이 아니라 불화가 있긴 있었다"고 말하며 한때 신지 솔비 불화 및 이간질이 있었음을 인정했습니다.

 

JTBC 히든싱어4 방송 화면 - 사진

 

 

 

신지는 "저희 의지랑 상관없이 중간에서 이간질이 있었다"고 말하며 "솔비 입장에서는 제가 너무 선배여서 어려웠을 것이고, 저는 솔비가 저한테 물어보지 않고 그렇게 다가오지 않아서 미웠다”고 항간에 떠도는 신지 솔비 불화설 언급하며 솔직 고백하였는데요.

 

솔비는 "언니는 따뜻하게 절 대해주는데 전 표현을 못한 게 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방송을 잠깐 쉬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울 때가 있었는데, 언니가 지갑에 30만 원을 넣어 주더라"며 과거를 회상했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신지는 이날 방송에서 '순정', '비몽', 'Passion', '파란' 등 을 부르며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