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부인 직업 최석은 작사가 거목 아내

차태현 부인 직업 최석은 작사가 거목 아내

 

슈가맨 차태현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차태현이 히트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소개하며 "작사가 '거목'은 사실 최석은 작사 아내다"라고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차태현 아내가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작사가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었는데요.

 

차태현 부인 거목 슈가맨 방송 화면 JTBC 제공 - 사진

 

앨범에 기재된 작사가 이름은 거목으로 이에 대해 차태현은 "'거목'이 아내다"며 "상가 이름이 거목 상가였다. 아내 이름으로 곡을 바로 내긴 좀 그래서 상가를 뺐다. 아내는 여자 예명이 거목이 뭐냐고 너무 싫어했다"고 밝혔습니다.

 

차태현 최석은 부부 E Nesw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이어 차태현은 '아내가 현재도 작사활동을 하느냐'는 질문에 "지금은 가사를 쓸 수가 없다"라며 "혼자만의 시간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차태현 부인 직업 작사가 거목으로 차태현 부인 최석은 씨와 13년 간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차태현은 한 방송에서 차태현 부인 작사가 거목에 대해 "고등학교 때 만난 첫사랑으로, 다른 여자를 만난 적은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또한 차태현은 첫사랑인 아내가 싫어하는 것이라면 일이라도 마다하는 애처가 다운 모습을 보이는 순정파이기도 합니다.

 

 

한편, 9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차태현이 '슈가맨'으로 출연하였는데요.

 

2001년 1위를 휩쓸었던 곡 'I LOVE YOU'를 부르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환호성을 이끌어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