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풀버전 동영상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풀버전 동영상

 

'복면가왕'에 출연한 음악대장 정체가 국카스텐 하현우로 거론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풀버전 동영상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을 꺾고 음악대장이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Lazenca, Save Us)'를 선곡해 폭발력인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힘찬 드럼 소리와 함께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지르는 고음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에 판정단 및 방청객들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열창은 자신이 예고한 대로 자신의 모든 것을 꺼낸 열광적 무대였습니다.

 

앞서 2라운드에서 열창한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의 여운과 감동이 가시기 전에 전혀 다른 상반된 분위기로 관객들을 휘어잡았는데요.

 

 

판정단들은 기립 박수를 치면서 "고 신해철의 영향을 많이 받으신 분 같다. 3라운드 내내 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이 전략적으로나 실력으로나 엄청난 사람"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음악대장을 국카스텐의 하현우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 이유로 과거 하현우는 방송에 출연해 "4옥타브 도까지 올라간다"고 밝히며 "하지만 밴드활동을 하면서 창법을 바꿨다"고 말한 걸 근거로 들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영상 - '우리 동네 음악대장'의 3라운드 무대! - Lazenca, Save Us

 

한편, 복면가왕 라젠카 풀버전 영상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네이버에 공개된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동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