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양세찬 형제 나이 차이 과거 어린시절 모습

양세형 양세찬 형제 나이 차이 과거 어린시절 모습

 

MBC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함께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양세형 양세찬 형제 나이 차이 및 양세형 양세찬 과거 어린시절 모습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양세형은 과거 자신의 미투데이에 동생 양세찬과 함께 찍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양세형 양세찬 형제 커뮤니티 - 사진

 

그는 "누가 누구일까요? 디카가 아닌 필름을 사진관에 맡겨서 이틀 후에 찾으러 가야 했던 시절"이라며 "이 사진을 볼 수 있는 까닭은 부모님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라고 양세찬 양세형 어린시절 모습을 공개하며 추억을 회상하였습니다.

 

라디오스타 MBC 제공 - 사진

 

이어 "아직도 부모님의 눈에는 이사진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당장 부모님께 문자 보내기"라고 부모님께 효도하라고 조언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날 공개한 사진에는 양세형 양세찬 어린시절 모습으로 같은 옷을 입고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형제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양세찬 양세형 과거 사진 속 두 사람은 손가락으로 볼을 누르면서 미소를 짓고 있으며, 특히 지금과 변함없는 외모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양세형 양세찬 형제 나이 차이는 양세형 나이 1985년 8월 18일생 만 30세이며 양세찬 나이 1986년 12월 8일생 만 29세로 양세형양세찬형제나이 차이는 한살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선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라디오스타 양세형 장도연 박나래 양세찬 편 시청률은 지난주보다 1.1%P 상승한 8.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