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3 한글판 출시일 및 가격은?

삼국지13 한글판 출시일 및 가격은?

 

삼국지 게임 새 시리즈 '삼국지13'이 드디어 28일 일본, 중국, 대만에서 전격 발매된 가운데, 삼국지13 한글판 출시일 및 가격에 삼국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는 '삼국지13'을 PC,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3(PS3), 플레이스테이션4(PS4) 버전으로 이날 1월 28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한국의 경우에는 정식 한글판으로 PC와 PS3, PS4 버전으로 발매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캡처 - 사진

 

삼국지 매니아라면 누구나가 알다시피 국내에는 11편 이후 근 10년간 발매되지 않았으나, '삼국지 게임의 원점이자 정점'을 표방한 '삼국지13'에 이르러 다시금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삼국지13 출시일 연내 정식 발매될 예정에 있으나 현재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발매일은 미정이라고 합니다.

 

 


삼국지13 가격 관련하여 관심이 높은 상황이나 정확한 가격 또한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코에이 삼국지는 그동안 월등히 높은 가격으로 팬들의 원성이 자자하였으며 이번 역시 9800엔(PC), 8800엔(콘솔)이라는 적지 않은 액수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이번 '삼국지13'는 '삼국지' 시리즈 30주년인 만큼 더욱 깊어진 인간 드라마와 함께 전략적인 게임 요소가 가미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공개된 정보들에 따르면, 3D맵 변화 등 그래픽 부분에서 상당한 발전이 이뤄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삼국지13은 무장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며, 시리즈 역사상 가장 많은 700여 명의 무장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삼국지13 한글 및 삼국지13 출시 관련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는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삼국지13 플레이 장면 영상의 일부입니다.

 

1月28日発売!『三國志13』TV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