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신정환 아이스랩 아이스크림 가게

싱가포르 신정환 아이스랩 아이스크림 가게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방송계를 떠난 신정환 근황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가운데, 신정환 싱가포르에 오픈한 신정환 아이스크림 가게 사진들이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신정환 아이스랩"이라는 제목의 여러장의 신정환 가게 사진들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싱가포르 신정환 근황과 신정환 아이스랩 외부 사진 및 내부 사진을 비롯하여 메뉴판과 다수의 음식사진들 그리고 신정환 아이스랩 가게 위치 사진 등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특히 팬들과 스스럼 없이 사진을 찍는등 신정환의 바쁜 일상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한편, 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직접 싱가포르 현지로 가 신정환을 만나는 제작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풍문쇼' 제작진은 직접 싱가포르 현지로 가서 신정환을 만났으며 자신이 운영 중인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아 손님을 응대하고 늦은 시간까지 가게를 돌보는 모습 및 근황과 향후 방송 복귀 계획을 들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출연자들도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신정환 근황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풍문쇼는 오늘 4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