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서 성형 악플 걱정해준 친구 고마워 눈물고백

송민서 성형 악플 걱정해준 친구 고마워 눈물고백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高)의 사랑'에 기욤과 함께 출연중인 송민서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성형 악플에 대해 친구들의 배려에 고마운 마음을 전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송민서의 고향인 부산을 함께 찾은 기욤, 송민서 부부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송민서는 친구들과의 만남 후 인터뷰에서 "친구들이 혹시 내가 욕을 먹을까봐 하나부터 열까지 저한테 다 물어봤다"며 "성형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어렸을 때 사진을 가져가도 되는지 물어보더라"고 말했습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제공 - 사진

 

 

 

이어 송민서는 "한편으론 친구들에게 너무 미안하더라. 부담을 준 것 같기도 하고…이루말할 수 없이 고맙다"고 친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었습니다.

 

지난 7일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제작진은 캐나다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그의 파트너가 실제 여자친구임을 밝힌 바 있는데요.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는 83년생의 신인 배우이자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화장품 광고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민서 성형전 사진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것 같은데 왜 성형 악플이 달렸을까요?

 

 

한편,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은 대한민국 대표 만혼 남녀들의 리얼한 가상 결혼을 통해 만혼에 대한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그려내는 프로그램으로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