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 동생 양은지 남편 이호 정우성 닮은꼴?

양미라 동생 양은지 남편 이호 정우성 닮은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의 멤버로 활동했던 양은지가 출연하는 가운데, 양미라 동생 양은지 남편 축구선수 이호와의 첫 만남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15일) 오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응답하라 양자매' 특집으로 양미라와 양은지 자매가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인데요.

 

 

최근 녹화에서 양은지는 이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였으며 3년 연애 끝에 26살의 나이로 결혼에 골인한 양은지는 "이호를 처음 봤을 때 배우 정우성인 줄 알았다"고 말로 현장을 경악케 했다고 합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이내 분위기가 안 좋아지자 "내 눈에는 그랬다"고 수습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이날 '택시'에서는 양은지 이호 집 및 러브 하우스에 직접 찾아가 이호를 만난다고 하여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7년차 부부인 이호 양은지 커플의 결혼생활에 대해 유쾌하게 풀어놓을 계획이며 양은지는 축구선수 이호 아내로서 감내해야 하는 어려움에 대해서 기탄없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한편, 양은지 양미라 두 자매는 약 5년만에 예능 출연인 이날 녹화에서 끊임없는 폭로로 투닥거리다가도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표현해 끈끈한 우애를 드러내기도 하였는데요.

 

추억의 스타 양미라 양은지 자매가 출연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늘(15일) 저녁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