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젝스키스 출연 확정

판타스틱 듀오 젝스키스 출연 확정

 

YG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해 16년 만에 재결합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그룹 젝스키스가 예능으로 본격 방송 활동에 나서는 가운데, 판타스틱 듀오 제작진이 젝스키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측의 말을 빌려 젝스키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했는데요.

 

 

'판듀'에서 젝스키스는 히트곡 '커플'로 팬들과 함께 커플이 되어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젝스키스 MBC 제공 - 사진

 

 

한때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만큼 팬들과 보여주는 교감이 또 한번 화제가 될 전망인데요.

 

어떤 팬들이 젝스키스와 '판듀'가 될지 뻘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 커뮤니티 - 사진

 

젝스키스 판타스틱 듀오 출연 확정 대박 !!!

 

 

젝스키스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조간만 에브리싱 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녹화는 오는 27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90년대 1세대 아이돌로써 최정상의 인기를 누렸던 젝스키스가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에브리싱 앱'에서는 가수 남진을 비롯해 김수희, 바이브, 휘성의 '판듀 모집'이 진행 중인데요.

 

 

'판타스틱 듀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