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아버지 무역업 금수저 집안 눈길

고지용 아버지 무역업 금수저 집안 눈길

 

젝스키스 멤버였던 고지용이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소개된 그의 집안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같은 젝스키스의 멤버였던 김재덕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강성훈, 고지용, 은지원은 잘 사는 멤버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그럼

멤버들 중 잘 사는 멤버는?

 

이어서 김재덕은 "고지용 부모님 금은방을 했는데 멤버들 이니셜을 새겨서 팔찌와 목걸이를 만들어줬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재덕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강성훈 고지용 은지원

 

고지용 금수저 집안?

 

지난 2000년 젝스키스 해체이후 멤버 고지용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사업가로 변신해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데요.

 

 

그리고 2013년 12월 미모의 의사 허양임씨와 경혼해 가정을 꾸렸습니다.

 

당시 고지용은 "아버지 무역업 하시고 어머니는 보석가게를 하신다"며 부유한 집안 출신임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사실

저희가 좀 배고팠으면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 씨 또한 '의학계 김태희'라고 불릴 만큼 빼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씨는 과거 KBS2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등 방송 매체에 출연, 지적이면서도 출중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해체를 안 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도

 

허양임씨는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한 후 현재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좋은 아침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동갑내기 의사 신부를

아내로 맞이하게 된 고지용

 

한편, 고지용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젝스키스의 고지용이다"라는 인사와 함께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에 합류했는데요.

 

고지용은 이어 멤버들과 '기다려줄래'를 열창했고 무대 이후 유재석이 멘트를 부탁하자 말을 잇지 못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고지용 부인 허양임 커뮤니티 - 사진

 

이에 옆에 있던 은지원이 "지용이가 힘든 결심을 해줘서 고맙다. 지금 여러 감정들이 오가서 말을 못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요.

 

고지용은 이어 "반갑다. 아직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신다니 고맙다. 16년 만에 함께했는데 마지막 무대가 늘 생각이 난다"며 벅찬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