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카이 크리스탈 열애 언급

빅토리아 카이 크리스탈 열애 언급

 

라디오스타 빅토리아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크리스탈 카이 열애 관련하여 언급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에프엑스(f(x)) 빅토리아가 같은 그룹 멤버 크리스탈과 엑소(EXO) 카이의 연애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털어놓았는데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팬이 됐어요' 특집으로 매력적인 네 배우 차태현, 배성우, 빅토리아, 최진호가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빅토리아 라디오스타 MBC 제공 - 사진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환한 웃음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선 빅토리아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자태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에 규현은 "이야~ 여신이에요~ 여신"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에프엑스의 리더인 빅토리아는 같은 그룹의 멤버인 크리스탈의 열애에 대해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윤종신은 "자리비운 동안 크리스탈의 핑크빛 소식, 알고 있었어요?"라는 질문에 빅토리아는 살짝 당황한 듯 하더니 이내 "네. 알고 있었어요"라고 대답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김구라가 "잘 어울리나요?"라고 묻자 크리스탈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네. 둘 다 예쁘잖아요"라며 흐뭇한 미소로 카이스탈(카이, 크리스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앞서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일 한 매체에 카이 크리스탈 열애 관련하여 "친구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크리스탈과 카이는 1994년생 동갑내기로, SM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내면서 오랜 인연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그런가 하면 차태현으로 인해 빅토리아의 중국 인기가 공개되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MC 규현이 "빅토리아 씨에게 전지현 씨처럼 '엽기적인 그녀2'로 스타가 되라 했는데 그 말 하신걸 너무나 후회하신다고"라고 말하자 차태현이 "중국에 갔더니 빅토리아의 인기가 어마 어마 하더라고요"라며 놀라움을 표출한 것인데요.

 

 

이어 차태현은 구체적인 빅토리아의 중국 인기를 궁금해 하는 4MC를 향해 "빅토리아 씨가 유역비, 판빙빙 바로 밑에 있다고 하더라"라며 설명을 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날 녹화에서 중국에서 빅토리아 주연의 드라마가 시청률 1위까지 했음이 밝혀졌다고 전해져, 빅토리아 중국인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한번 찾아본 빅토리아 중국인기!!!

 

바이두는 한국의 네이버이자 바이두 랭킹은 실제 중국에서의 인기척도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중국 연예인들까지 모두 포함해서 매긴 순위라 외국인이 50위권에 들어간다는것 자체가 대단한 인기라고 하는데요.

 


아래는 바이두 여가수 순위입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1위 크리스탈

2위 빅토리아

 

Fx멤버 두명이 1,2위 대단하네요!


그외에 한국 여가수

 

4위 제시카

22위 현아

23위 수지

46위 장나라

 

에프엑스 인기가 중국에서는 압도적이라고 하더니 과연 그말이 맞나 봅니다 ㅋ

 

 

한편, 빅토리아가 밝히는 카이 크리스탈 핑크빛 스토리와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그의 중국 인기에 관련된 이야기들은 오늘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 팬이 됐어요' 특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