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반달 정체 휘인 유력

복면가왕 반달 정체 휘인 유력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7연승 저지를 위해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 4인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복면가왕 반달 정체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에 도전하는 8명의 도전자가 1라운드를 펼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반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이날 방송에서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인 여성보컬 반달과 스마일이 가수 이지연의 '난 아직 사랑을 몰라'를 열창하며 듀엣 무대를 펼쳤습니다.

 

복면가왕 반달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스마일의 허스키 보이스

 

 

두 사람은 고음 부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창력을 뽐냈는데요.

 

노래 막바지에는 반달이 한 키를 높여 불러 높은 음역대의 보유자임을 인증하며 파워풀한 목소리를 과시했을 뿐만아니라 화려한 기교까지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김현철은 "두 사람 다 가수다"라고 추측했는데요.

 

 

61표 VS 38표

 

승부에서 패한 '김치 치즈 스마일'은 가수 원미연으로 밝혀졌으며 반달은 스마일을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28년 차 가수 원미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수 원미연입니다

 

허경환은 "두 분이 카리스마가 있고 센 가수로 무서운 성격을 가진 선배인 것 같다"고 추측 했고, 유영석은 "입장할 때의 장난스러운 모습에 가수가 아닐 것이라 생각했지만 막상 노래를 부르니 엄청난 실력의 소유자였다. 솔로곡을 부르게 된다면 가왕과 맞붙어도 지지 않을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반달이 만약 2라운드에 진출하면

 

특히 네티즌들은 방송 직후 '복면가왕' 반달 정체 걸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아니냐는 추측을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왕급

4라운드까지 갈 거라고!

 

반달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화려한 무대 매너에 많은 네티즌들은 마마무의 휘인일 것이란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록가수로 추정

 

한편, 복면가왕 반달 휘인 맞을지 정체가 밝혀질 '복면가왕'은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