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 부부 이희준 이혜정 비공개 결혼식

법적 부부 이희준 이혜정 비공개 결혼식

 

배우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이 23일 서울 용산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이미 법적으로 부부인 이희준 이혜정 결혼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희준(나이 37)과 이혜정(나이 32)은 이날 서울 용산구의 한 예식장에서 가족과 친인척,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인데요.

 

이혜정 이희준 결혼

 

이희준과 이혜정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희준 이혜정 두 사람은 지난 1월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인 상태인데요.

 

이희준 이혜정 웨딩화보 와이즈 웨딩 제공 - 사진

 

당시 소속사 측은 "이희준이 곧 작품 촬영을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결혼 전 혼인신고를 마친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희준과 이혜정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8월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열애 소식이 공개되자 양측은 즉각 만남을 인정하며 응원해 달라고 팬들에게 당부하기도 했는데요.

 

이혜정 인스타그램 - 사진

 

이혜정 이희준 커플은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하며 초고속 결혼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예쁜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견고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는데요.

 

 

한편, 이희준은 연극배우로 활동하다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엘르 브라이드 제공 - 사진

 

이혜정은 청소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으로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년부터 2년간 활약했고 현재는 패션모델로 전직해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이희준님 이혜정님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