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둘째출산 가정분만 득녀

선예 둘째출산 가정분만 득녀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둘째를 출산한 가운데, 이날 새벽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며 팬들과 지인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선예는 23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정분만으로 지난 22일 출산한 사실을 알렸는데요.

 

 

선예는 "4월 22일 오전 6시 50분, 하진 Elisha Pak, 미드와이프와 함께 편안하게 홈벌쓰(가정분만)로 건강하게 순산했습니다. 염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Amazing Grace"라는 글과 갓 출산한 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원더걸스 선예 딸 페이스북 캡처 - 사진

 

오구오구 넘 귀여워요 ㅋㅋ

 

 

 

 

공개된 사진속에는 동생을 안고 기뻐하는 큰 딸 은유의 모습도 담겨있었는데요.

 

특히 은유 양의 훌쩍 큰 모습 뿐만아니라 동생의 옆에 앉아 환한 미소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헐~ 큰 딸이 벌써 이렇게 컷다니..

 

선예는 지난 2013년 1월 5살 연상의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한 뒤 캐나다 몬트리올에 신접살림을 차렸는데요.

 

선예 득녀

 

두 사람은 선예가 원더걸스 미국 활동을 하던 시절 처음 만나 아이티로 봉사활동 등을 다니며 3년간 사랑을 가꿔온 끝에 결혼에 골인한 바 있습니다.

 

 

원더걸스 선예 남편 제임스 박의 허니문 화보 랍니다~

 

원더걸스 선예 웨딩화보 엘르제공 - 사진

 

몰디브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했는데 파란 바다와 맑은 날씨에 사진이 넘 잘 나온 듯 합니다.

 

 

몰디브 바이스로이라는 곳이라는데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곳이라네요.

 

비치빌라 워터빌라에 주변 해변 경관도 멋있습니다.

 

 

해변을 배경으로 달콤한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선예 제임스 박의 달달하고 영화같은 모습

 

선예는 같은 해 10월 캐나다에서 첫 딸 은유를 출산했는데요.

 

 

선예는 지난해 7월 가정생활에 충실하기 위해 원더걸스를 탈퇴한다고 밝혔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도 해지했습니다.

 

커뮤니티  제임스 박 선예 결혼식 - 사진

 

한편, 선예 가정분만 득녀로 둘째 출산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축하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데요.

 

 

행복한 모습 넘 보기 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둘째 넘 귀엽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