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타이니지 탈퇴 논란 심경 고백 눈물

도희 타이니지 탈퇴 논란 심경 고백 눈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도희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걸그룹 '타이니지' 출신 연기자 도희가 그동안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으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도희는 최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해 자신의 원룸 인테리어를 의뢰했고, 근황을 밝히며 MC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타이니지 도희, '응답하라 1994' 만나 날개를 달다

코믹 표정 + 사투리 '물오른 연기력'

 

2년만에 예능출연, 배우 도희

 

MC들은 "도희가 연기 때문에 그룹 활동을 소홀히 해 팀이 해체된 게 아니냐는 말이 있었다"고 말을 꺼내자 이에 도희는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습니다.

 

헌집새집 도희 눈물 예고 영상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도희, 타이니지 활동 거부 ''응사'로 뜨더니 변심?'

도희 '응사' 후 불거진 '배우병' 논란..

걸그룹 타이니지 해체...

 

 

도희 탈퇴 논란 관련하여 도희는 "내 결정이 아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팀을 해체하게 만든 배신자가 되어 있더라. 그 뒤로는 어디 나가기가 무서워 집에만 있었다"고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그러면서 도희는 "아직까지 멤버들과 연락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덧붙이며 타이니지 멤버들과의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한동안

그녀를 볼 수 없었던 이유

 

앞서 도희는 최근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도 타이니지 탈퇴 후 심경 등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처음 털어놓는

도희의 진실

 

도희는 "타이니지 활동 중단은 회사의 선택이었다"라며 "'응답하라 1994'를 기준으로 타이니지가 두 번 정도 음반을 발매했다. 그 이후 솔직히 힘든 시간을 보냈던 것은 사실이긴 하다"고 씁쓸하게 대답했습니다.

 

 

배우 도희의 새 출발을 위해

헌집새집이 나섰다!

 

도희는 타이니지로 데뷔했으나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결국 팀에서 탈퇴한 바 있는데요.

 

 

빵가루

막 떨어지고

 

독립한 도희의 방 최초 공개

 

해당 인터뷰에서 모태솔로라고 밝힌 도희는 "올해 목표가 남자 친구를 만나는 것이다. 아니 매년 목표"라며 "서인국 선배님은 오랜 팬이고 아직까지도 팬인데 덩치가 있고 잘 웃고 이런 외모적인 것들이 이상형으로 비슷하지 않을까. 그리고 나와 이야기가 잘 통하고 예의바른 남자가 좋다"고 이상형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방이랑 거실이

분리됐으면 좋겠고

 

원룸의 대변신을 꿈꾸는 그녀!

 

2016년 바쁘게 지내고 싶은 욕심도 있고 새로운 역할과 작품을 통해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라고 도희는 말하기도 했는데요.

 

 

도희를 위해 나섰다

데코릿 VS 나르

 

 

활  짝

 

한편, 이날 방송에서 도희는 자신의 원룸 인테리어를 의뢰하며 "원룸이지만 거실과 방이 분리된 공간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또 넓어보이는 인테리어가 되었으면 한다"고 요구사항을 밝혔습니다.

 

 

원룸을 더 넓게

 

본격 인테리어에 앞서 공개된 도희의 집은 좁은 원룸으로 침대 위에서 거의 모든 생활이 이뤄지고 짝이 안 맞는 가구들로 인해 어수선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자취의 로망을 실현! 나르의 방

 

이날 도희의 방을 바꿔놓기 위해 나선 팀은 스마트 디자이너 데코릿&문희준, 그리고 여심 저격 디자이너 나르&홍윤화로 인테리어 대결이 끝난 후 공개된 도희의 원룸은 거짓말처럼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패널들의 감탄사를 자아냈습니다.

 

 

공간을 두 배 활용하는 가구

 

 

공간 활용의 끝판왕, 데코릿

 

 

기적의 원룸 인테리어 공개

 

 

200만 자취인을 위한 꿀팁

 

 

이건 진짜

혁명이에요

 

그 뿐 아니라 실용적인 소품들까지 가미디어 도희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헌집줄게

새집다오

 

목요일 밤 9시30분 공개됩니다

 

'헌집새집' 디자이너들이 바꿔놓은 도희 자취방 및 도희 원룸은 오늘 14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