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결혼 예비신랑 일반인 사업가 임신 3개월? 본인 확인 중

정가은결혼 예비신랑 일반인 사업가 임신 3개월? 본인 확인 중

 

방송인 정가은결혼 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결혼을 앞둔 방송인 정가은 측이 임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히면서 향후 입장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4일 정가은의 소속사 티핑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에 "임신 얘기는 소속사에서도 모르는 부분이다. 본인과 통화 연결이 되지 않고 있는데, 확인이 되는 대로 사실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는데요.

 

 

앞서 한 매체에서 내년 결혼을 앞둔 정가은이 임신 3개월이라고 보도하면서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정가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결혼 관련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정가은 인스타그램 - 사진

 

정가은은 오늘(24일)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가은이 하얀색 퍼가 달린 웨딩드레스를 입고 한 곳을 응시하고 있으며 예비 신부 정가은의 고운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정가은은 사진과 함께 "평생 같이 있고픈 사람이 생겼어요 내년 1월이면 저도 품절녀가 된답니다. 예쁘게 살게요 메리크리스마스 ^^"라는 글을 남기며 정가은결혼 소식이 사실임을 입증하였습니다.

 

 

한편, 정가은의 소속사 티핑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가은이 내년 1월 30일 웨딩마치를 울린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1년 여 교제 끝에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12월 초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정가은 예비신랑 및 정가은 남편 될 사람의 듬직한 성품과 자상함에 반했다"면서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 등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지난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정가은은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할발한 활동 중입니다.

 

정가은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