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경수진 데뷔 전 텔레마케터 진상 대처법 공개

해피투게더 경수진 데뷔 전 텔레마케터 진상 대처법 공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경수진이 출연하는 가운데,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경수진 데뷔 전 텔레마케터로 일했던 과거 이력을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24일 방송예정인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 황재근, 산다라박, 경수진, 비아이, 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심저격녀! 경수진은 '리틀 손예진'이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단아하고도 화사한 미모로 등장부터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경수진 인스타그램 - 사진

 

그러나 경수진은 본격적인 토크에 들어가자마자,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사뭇 거리가 있는 털털한 매력으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고 놀라움을 선사하였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이날 경수진 데뷔 전 텔레마케터로 일했던 반전 이력을 고백하며 자신만의 진상고객 대처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인데요.

 

 

 

경수진은 "전화를 걸면 받자마자 욕을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서 텔레마케터의 고충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경수진은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나중에는 욕 하고 끊는 분들께 다시 전화를 걸었다. 복수다"라고 말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인데요.

 

 

이에 경수진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길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 및 경수진 텔레마케터 경험담을 공개하는 오늘 방송에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경수진 나이 및 출생은 1987년 12월 05일 만 28세이며 경수진 학력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중퇴)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KBS 2TV 해피투게더 제공 - 사진

 

한편, 집 주인 조세호를 반하게 만든 수준급 요리실력과 '손예진 아역'에서 '경수진'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솔로 4년차 경수진의 활약상이 담긴 '해피투게더3'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K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