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홍예슬 장동민 연애사 폭로 여자 잘 꼬이기로 유명 폭소

택시 홍예슬 장동민 연애사 폭로 여자 잘 꼬이기로 유명 폭소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개그우먼 홍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홍예슬 장동민 연애사 및 개그맨 유민상에게 대시 받은 경험을 폭로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성탄특집 '후배에게 온정을'로 꾸며진 가운데 장동민, 유상무, 김여운, 이은지, 김완배, 이상준, 홍예슬, 홍경준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tvN 현장 토크쇼 택시 방송 화면 - 사진

 

 

 

이날 MC 이영자는 "장동민 씨 이상형에 예슬 씨가 얼마나 부합하느냐"라며 장동민 홍예슬의 러브라인을 부추겼습니다.

 

이에 장동민은 "형편없다"라며 막말해 모두를 폭소케 하였고, 홍예슬은 "이런 식으로 여자 꼬이는 걸로 유명하다. 꼬여도 소문 안 나게 깨끗하게 정리한다"라며 폭로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또한 MC 이영자는 "얼굴도 예뻐서 인기가 많았을 것 같은데 대시 받은 경험이 있느냐"고 물었고, 홍예슬은 "유민상 선배에게 대시 받은 경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개그맨 유민상 선배가 영화를 보자고 문자를 보낸 적이 있었다. 그래서 동기를 데려갔는데 실망하더라"며 "다음 날 삐쳐서 내 머리에 소품 총을 대더니 '너 사귈래? 아니면 죽을래?'라고 해서 '쏘세요'라고 말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하였는데요.

 

 

이어 홍예슬은 "내가 이상형이 가수 성시경이라고 했더니 갑자기 '내게 오는 길'을 불러주더라. 어떻게 해야 하나 잠시 망설이다가 '성시경 노래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은 유민상 홍예슬 많이 좋아했다고 폭로해 유민상을 당황케 한 일도 있었는데요.

 

한편, '택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