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학기 딸 박정연 SM 루키즈 올해 캐스팅

박학기 딸 박정연 SM 루키즈 올해 캐스팅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늘 '윈터 가든' 스토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가운데, 보아의 윈터송 'Christmas Paradise'(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 영상에 박학기 딸 박정연 양이 짧게 등장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박학기 둘째 딸 박정연 양이 SM엔터테인먼트 SM 루키즈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SM 루키즈 박정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한 매체에 "박정연은 2015년 캐스팅된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라고 짤막하게 입장을 밝힌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정연 영상 화면 사진

 

 

 

박학기 딸 박정연 양은 빼어난 미모로 일찌감치 '스타 2세'로 주목받았던 인물인데요.

 

SM 루키즈 박정연 양은 지난 2013년 박학기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예쁜 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습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WINTER GARDEN-가족 사랑' 스토리 영상 3편을 공개하였으며 이중 보아의 윈터송 'Christmas Paradise'(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 영상에 박학기의 딸 박정연 양의 얼굴이 담겨 있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박정연 양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같은 소속사 선배 소녀시대 윤아를 닮은 우월한 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