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동생 이은주 남편 양현석 처남 관계

이재진 동생 이은주 남편 양현석 처남 관계

 

MBC '무한도전'에서 젝스키스가 16년 만에 완전체로 뭉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젝스키스 이재진이 국민 MC 유재석마저 당황하게 만든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1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젝스키스 멤버와 만난후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왜... 왜 이러세요...

 

이날 방송에서 이재진은 반가워하는 유재석에 크게 당황했고 은지원은 "쟤는 적응하게 놔둬야해"라고 말했습니다.

 

무한도전 이재진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살다가

이렇게 반가워하는 사람 처음 봐서...

 

유재석이 "재진아. 너 어떻게 지냈냐"고 말하자 이재진은 "왜 이러세요"라고 말하며 유재석과 하하를 당황시켰는데요.

 

 

이어 유재석은 "이렇게 반가워하는 사람 처음 봐서.."라고 말하는 이재진에게 "개그코드가 특이하다. 옷도 검은 색이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재진은 유재석 하하에게 "의상을 의상실에서 가져왔냐. 왜 이렇게 잘못 제작했냐"며 옷 디테일에 신경을 쓰며 색다른 캐릭터로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재진아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 지적을 많이 하는데?

 

유재석은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 지적하는거 아니냐"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제가요? 아니면 조카가요?

 

이재진은 양현석과의 호칭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재진 이은주 남매 지간이고 양현석 이은주 부부랍니다 ㅋ

고로 이재진 양현석 처남 관계

 

이재진 여동생 이은주 남편 양현석

 

유재석이 "가끔 예능에서 재진이 뭐하냐고 하면 조카 키우고 있다고..진짜 어떻게 지내고 있냐"고 묻자 이재진은 "내가요? 조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양현석

저한테는 형님이라고 불러야죠!

 

 

처남 양현석 .. "야" 라고 하죠

 

이재진은 동생 이은주와 결혼한 양현석과의 호칭에 대해 "나를 형님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야'라고 부른다. 내가 오히려 형님이라고 부른다. 사회 전체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힘든 일을 하고 있으니까 존경하는 마음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블랙키스

3명만 충돌이 심했었어요

 

유재석이 젝스키스 불화설에 대해 질문하자 이재진은 "블랙키스 3명만 충돌이 심했다"며 "일단 지원이 형이 하는게 마음에 안들었다"고 말해 은지원을 당황케 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지원이 형 하는게 맘에 안 들어가지고...

 

 

버리더라고! 그 도시락을!

 

은지원은 "내가 제일 뭐라고 한게 먹는거였다. 같이 도시락을 시켜 먹었다. 재진이꺼가 맛있어 보여서 한입 먹었는데 버리더라"고 밝혔다. 김재덕은 "처음에 바로 안 버렸다. 침을 뱉었다"고 말했고 이재진은 큰 소리로 웃어 유재석마저 당황케 했는데요.

 

 

느하하하하핫~

ㅋㅋ

 

이재진은 "지금은 입맛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미완성 그림은 공개할 수 없는 예술혼...

 

이재진은 유재석의 초상화를 그렸고 유재석이 "다 그린 것 같다"고 말하자 이재진은 "아니다"며 가렸습니다.

 

 

대단하다~ 재진아~

 

이에 당황한 유재석은 "대단하다. 재진이. 오랜만에 승모가 바짝바짝 선다. 내 몸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거다"라고 말했는데요.

 

 

재석의 승모근과 관계없이 열중...

 

유재석이 "귀가 뜨끈뜨끈하네"라고 말하자 장수원은 "형이랑 정반대 캐릭터다"라고 엉뚱한 캐릭터임을 짐작케 했습니다.

 

 

시뻘겋 ㅋㅋ

 

이재진은 게릴라 콘서트 예상 인원 질문에도 "난 기준을 잘 모르겠다. 역대 누가 제일 많이 했다 같이 그런 기준이 있다면 말을 할 수 있을텐데.."라고 말해 유재석을 답답하게 하기도 했는데요.

 

 

근데 제가 도망갔었어요...

해체하기 싫어서...

 

이재진이 젝스키스 해체 당시를 언급하며 젝스키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까지 반대를 했었어요 제가...

 

이재진은 "원래 해체가 4월이 예정이었다. 내가 도망갔었다. 하기 싫어서. 그래서 나 때문에 좀 연기 됐었다. 잠수를 탔다"고 밝혔는데요.

 

 

가장 많이 울었던

재진

 

이재진은 "그렇게까지 반대를 했었다"며 "그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건 그것 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실을 몰랐던 멤버들은 놀랐고 은지원은 "빼고 했을 것 같다. 해체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토니 형이 편하지...

 

김재덕은 "군대까지 합하면 7-8년 정도 토니안과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왜 은지원과 살지 않냐는 질문에 은지원은 "내가 보육원이냐. 우리 집이 합숙실도 아니고"라며 버럭했는데요.

 

 

재진이는 어때요?

 

완전

어이가

없는데요?

 

김재덕 역시 "지금 편한데 왜. 토니형이 편하지"라고 말했고 장수원도 "토니형이 더 편하냐"는 질문에 "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이재진은 "어이가 없다. 젝스키스 처음 연습했을 때 타도 HOT 하면서 연습했다. 세월이 지났다"고 젝스키스 연습생 시절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타도 HOT ㅋㅋ

 

이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토토가2 젝스키스' 편을 맞아 젝스키스의 게릴라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으면서 다음 방송에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한번 적군은 영원한 적군! ㅋㅋ

 

이재진님 매우 독특하신듯 ㅋㅋ

 

특히 이재진은 등장부터 독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