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나이 키 프로필

윤아 나이 키 프로필

 

'대륙의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 중국 인기가 심상치가 않은 가운데,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으로 인기 대박 행진을 이어가면서 윤아 키 및 나이 등 프로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윤아의 첫 중국 드라마 '무신 조자룡'이 지난 3일 전국시청률 1.73%으로 동시간대 위성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13일엔 중국 52개 도시에서 모두 1%가 넘는 시청률을 나타내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드라마 무신조자룡 임윤아 스틸컷 - 사진

 

이에 윤아는 현지 차기작을 결정하고,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는 한 달 만에 다시 출연하는 등 새로운 '여신 탄생'의 '징후'들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윤아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소녀시대 윤아 나이 1990년 05월 30일 만 25세며 윤아 키 167cm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윤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대영고등학교, 영남중학교 출신이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14일 한 매체는 중국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윤아는 새 중국 드라마 '삼도'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삼도'는 40부작으로 5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내년 중 후난위성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드라마인 후난위성TV 사극 '무신 조자룡'이 방송된 후 윤아에 대한 현지 인기가 급격히 오르고 있어 새 드라마 '삼도'를 통해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키게 될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윤아는 '무신 조자룡'에 앞서 출연한 후난위성TV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으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지난달 방송된 윤아의 '쾌락대본영' 출연분 시청률이 2%가 넘는 등 반응이 뜨거웠고, 제작진은 이에 다시 윤아를 초대해 19일 녹화하기로 했는데요.

 

 

현재 중국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해 송중기가 가장 인기 높은 한류스타로 꼽히지만, 윤아가 송중기를 제치고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및 마케팅 기관 브이링크에이지가 12일 집계한 스타 매체지수 순위에서 윤아는 9.1125로 1위를 차지했는데요.

 

 

1위를 독주했던 송중기는 9.0775를 기록하며 2위로 물러났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중국 호남위성 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 윤아의 중국 첫 드라마 '무신조자룡'은 방영 단 12일 만에 아이치이, 텐센트, 소후, 망고TV 등 중국 각종 동영상 사이트의 누적 조회수 23억 5천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더불어 최근 일일 조회수가 2억 6천만 이상씩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중국 현지에서의 윤아 돌풍을 실감케 했는데요.

 

태양의 후예 8회까지 누적 조회수가 10억 지난 4월 14일 현재 25억뷰(2월24일 첫방송 ~ 4월 14일까지 약 40일간)가 넘었다고 하는데 윤아 무신조자룡은 무려 23억 5천만 조회수를 그것도 단 12일만에 돌파하면서 스케일이 다른 중국 현지에서의 윤아 돌풍이 과장된게 아님을 여실히 증명했습니다.

 

 

SM 관계자는 "'무신조자룡'은 지난 13일 또 다른 시청률 집계 방식인 중국 52개 주요 도시의 시청률에서도 1%를 돌파해 온라인 조회수와 시청률 모두에서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고 설명했는데요.

 

지난 4월 6일자 윤아 1위 브이링크에이지 제공 - 사진

 

더불어 윤아는 '무신조자룡' 방영 이후 중국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및 마케팅 전략 컨설팅 기관 브이링크에이지(Vlinkage)가 발표한 '인기 아티스트 순위'에서 수 차례 1위에 등극, 명실상부 '대륙의 여신'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한편, 드라마 '무신조자룡'은 중국 소설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다룬 역사극으로, 중국 동한 말년을 배경으로 개성 강한 인물들이 펼치는 전쟁, 사랑, 성장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극중 윤아는 빼어난 미모와 명랑한 성격을 가진 여주인공 '하후 경이' 역으로 출연, 조자룡을 사랑하지만 이후에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조자룡임을 알고 혼란을 느끼는 캐릭터로 열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