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경 남편 이창순pd 나이 차이

원미경 남편 이창순pd 나이 차이

 

배우 원미경이 14년만에 드라마 '가화만사성'으로 복귀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원미경 남편 이창순pd 와의 러브스토리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솔직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는 원조 섹시스타 원미경 이창순 PD 결혼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되었는데요.

 

 

원미경은 섹시스타로 군림하던 시절 이창순 PD와 약혼사실을 발표하며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호박씨 원미경 남편 이창순pd 방송 화면 TV조선 제공 - 사진

 

이에 한 기자는 "이창순 PD 그 분이 유동근 주연의 '애인' 연출자였다"면서 "'임진왜란' 조연출과 배우로 만났다. 원미경이 출연료 누락된 것을 받아내려고 PD를 만났다고 하더라. 그게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이들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이어 김형자 역시 "이창순PD 그 분이 굉장히 잘 생겼다. 학교도 좋은 학교 나오고 당시에 이창순 PD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다"며 원미경 남편 이창순PD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지난해 5월 방송된 TV조선 '대찬인생'에서도 80년대 섹시 아이콘 원미경 근황 및 원미경 최근모습과 그의 남편 이창순 PD의 근황이 소개된 바 있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원미경과 남편 이창순PD가 미국 버지니아로 건너가 새 삶을 꾸렸다고 전했습니다.

 

대찬인생 원미경 남편 이창순pd 방송 화면 캡처 TV조선 제공 - 사진

 

특히 이창순PD 목회자로 변신한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으며 대중문화전문가 백현주는 "부부의 삶을 보면 이해가 간다. 원미경은 평소 독실한 신자로, 봉사활동을 열심히 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배우 원미경 나이 1960년 4월 24일 만 55세며 이창순pd 나이 1959년 만 56세로 원미경 남편 이창순pd 나이차이 1살차이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창순pd학력 출신대학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남다른 학력도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한편, 배우 원미경이 14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택한 '가화만사성'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이날 방송분은 시청률 조사 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14.8%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