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공현주 이상엽 언급 정글 비하인드

해투 공현주 이상엽 언급 정글 비하인드

 

해투 공현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공현주가 연인 이상엽에 대한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현주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연인 이상엽과의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투 공현주 KBS2 제공 - 사진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녹화에 참여한 공현주는 연인 이상엽과 함께 한 SBS '정글의 법칙'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습니다.

 

공현주 이상엽 정글의 법칙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이날 녹화에서 공현주는"이상엽이 멍을 때리고 있었다. 학대를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충격적인 소감을 털어놓으면서도 얼굴 가득 개구진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이어 공현주는 당시 이상엽에게 폭풍 감동을 받았다며 공현주 이상엽 두 사람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공현주는 "물가에 텐트를 치고 자고 있었는데 새벽에 이상엽이 나를 깨우더라. 텐트가 물에 잠길까 봐 날을 새고 지켜본 거였다"고 밝혔고 이상엽 공현주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에 현장은 훈훈함이 가득했다는 후문인데요.

 

 

한편, 오는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3'는 '걸크러쉬 특집'으로 진행되며 공현주는 게스트로 출연해 연인 이상엽과의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