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삼각관계 누구?

라디오스타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삼각관계 누구?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양세찬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에 대해 "결혼은 박나래와, 연애는 장도연과 하고 싶다"고 밝히면서 진정한 '마성의 남자'로 떠오른 개그맨 양세찬에 대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해 9월 '라디오스타'에 출연, 자신이 한 살 연하 양세찬을 짝사랑 한다고 하였고, 이에 양세찬은 '자타공인 박나래의 남자'로 알려진 바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양세찬 MBC 제공 - 사진

 

개그맨 양세찬이 이번 녹화에 박나래와 동반출연 하게 되어 이목을 끄는 가운데 박나래 뿐 아니라 라디오스타 장도연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장도연 양세찬 박나래 삼각관계가 형성되었다는 후문입니다.

 

라디오스타 박나래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이에 양세찬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이루게 된 절친 장도연 박나래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닐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박나래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개그맨 양세찬 나이 1986년생으로 올해 서른 살이며 2008년 SBS '웃찾사'를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KBS2 '주주클럽', MBC '하땅사',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수의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특히 개그맨 양세형의 동생으로도 유명하며 현재 남희석, 조세호, 남창희 등과 함께 A9미디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양세찬은 지난해 7월에는 그룹 악셀트리플로 첫 앨범을 발매하기도 하였으며 개그는 물론 음악적 활동에도 의욕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양세찬과 박나래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 함께 출연 중입니다.

 

 

한편, 라디오스타 양세찬은 박나래, 장도연 둘 중에 한 명만 선택하라는 말에 "결혼은 박나래와, 연애는 장도연과 하고 싶다"고 밝히면서 구체적인 이유까지 설명했다는 후문인데요.

 

과연 박나래의 마음을 빼앗아간 개그계 대표 썸남의 심쿵포인트와 개그계 대표 남사친 양세찬의 매력은 무엇일지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은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삼각관계' 속에서 어떤 이야기들을 주고 받을지는 오늘 3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