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전소미 혼혈 및 나이 출발드림팀 과거 어린시절 사진 눈길

프로듀스101 전소미 혼혈 및 나이 출발드림팀 과거 어린시절 사진 눈길

 

프로듀스101 전소미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전소미 나이 및 전소미 혼혈 과거 전소미 출발드림팀 출연 이력등을 비롯한 전소미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전소미 어린시절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2012년도의 전소미 동생 - 사진

 

공개된 전소미 사진 속  빨간 트레이닝 복을 입고 태권도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특히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엄마미소를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 어린이날 특집 출발드림팀 미동초등학교 편에 전소미 아빠랑 신문기사 캡처 - 사진

 

 

 

 

Mnet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전소미 나이 15세 혈액형 O형, 키 168cm 몸무게 48kg 연습생 기간은 2년으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당연히 전소미 국적 한국입니다.

 

출발드림팀 전소미 KBS 제공 - 사진

 

전소미 과거 출발드림팀 방송 출연 모습만 보더라도 전소미 성형을 의심할수 없는 자연스러운 비쥬얼에 전소미 성형전 사진 또한 있을 수 없는 굴욕없는 놀라운 미모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진 전소미 일진 루머가 나도는 이유 또한 태권도를 배웠던 과거 이력 때문인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전소미는 과거 Mnet '식스틴(SIXTEEN)' 에 참가한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전소미  혼혈이라는 이유로 "친구들에게 잡종이라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소미 가족사진

 

전소미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캐나다인인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전소미 아버지가 캐나다에서 열살때부터 태권도를 배우고 열다섯부터 자주 한국에 와서 태권도 사사받아 어른이 되어서는 연대 어학당 다니다가 호텔리어였던 소미 어머니를 만나 결혼한 이후 2001년에 전소미가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전소미는 원래 용산에 있는 외국인학교를 다녔는데 태권도 배우기를 아버지가 권유하여 미동초등학교로 전학간 후 태권소녀로 활약하였다고 하는데요.

 

 

전소미 미동초등학교 전학 간 이유가 아버지가 열다섯살 때 캐나다에서 한국에 처음왔을때 태권도를 배운곳이 바로 미동초등학교였다고 합니다.

 

프로듀스101 전소미 방송 화면 Mnet 제공 - 사진

 

한편, 101명의 연습생들의 견제를 한 몸에 받을 만큼, 압도적인 인지도와 실력을 지닌 JYP 연습생 전소미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지난 22일 오후 첫 방송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전소미는 등급 평가 무대에서 A등급을 받는가 하면 방송 종료 후 공개된 실시간 투표에서도 1위에 올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지도와 실력, 그리고 대형 기획사라는 후광까지 가진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역으로 거듭날수 있을지 아니면 반란이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인데요.

 

'프로듀스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