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결혼 소식에 응팔 측 영원한 쓰성 축하합니다 눈길

정우 결혼 소식에 응팔 측 영원한 쓰성 축하합니다 눈길

 

배우 정우(35)와 김유미(37)가 열애 2년여 만에 결혼에 골인한 가운데, '응답하라' 제작진 측이 배우 정우와 김유미의 결혼을 축하하는 훈훈한 모습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vN '응답하라 1988' 측은 13일 공식 페이스북에 "이제는 맘껏 부를 수 있는 이름, 김재준. 영원한 쓰성 정우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정우 결혼 축하 멘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하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우, 고경표, 김중기가 다정한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특히 정우는 지난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에 깜짝 출연하며 '응답하라' 제작진과의 의리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정우 트위터 - 사진

 

 

 

드라마 속에서 의대 동기인 세 사람의 친근감 가득한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해당 사진은 정우가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에 카메오로 출연했을 당시 찍은 사진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정우는 지난 2014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천재 의대생 '쓰레기' 역을 맡은 바 있는데요.

 

 tvN 응답하라 1988 공식 페이스북 - 사진

 

한편, 이날 배우정우결혼 관련하여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동료이자 사랑하는 사람 김유미씨와 오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정우와 김유미는 지난 2013년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으며,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배우 정우는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으로 데뷔한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지난 2014년 방송되었던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국민 오빠'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영화 '히말라야'가 큰 인기를 모으면서 배우로서도 제2의 전성기를 열고 있는데요.

 

김유미는 지난 1999년 광고모델로 데뷔한 이후 MBC '무신', JTBC '무정도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