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부인 3살 연하 일반인 아내

이천수 부인 3살 연하 일반인 아내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정체가 이천수로 밝혀지며 역대급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축구선수 이천수 부인 언급했던 과거 방송이 재조명 되면서 이천수 아내 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천수는 2013년 12월 평범한 아내와 결혼하였으며 이천수 부인 또한 3살 연하로, 2012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천수와 이천수 아내는 그해 첫 딸을 낳기도 하였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 사진

 

 

 

이천수는 지난 2014년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당시 이천수는 금실 좋은 결혼 생활을 고백하며 "요즘 체력은 문제없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내가 좋은 거 많이 해준다. 그런데 아직 신혼이다 보니까 좀 그렇다. 잘 알지 않느냐"라고 귀여운 '19금'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 사진

 

한편,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이천수는 12월13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 등장해 복면가왕 소크라테스가 전 축구선수 이천수 였음을 아무도 예상 못한 충격적인 반전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이날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이천수는는 "딸 주은이에게 좋은 선물을 주고 싶었다"면서 "아빠가 운동을 그만 뒀다. 이제 운동장에 모습은 보여줄 수 없을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과 사랑을 주겠다. 건강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딸에게 영상 편지를 남겨 훈훈한 감동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