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이천수 역대급 반전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이천수 역대급 반전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정체가 전 축구선수 이천수 로 밝혀지면서 소름돋는 반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장을 내민 새로운 8명의 복면가수가 등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방송 1라운드 4조에서는 '복면가왕 소크라테스'와 '나를 따르라 김장군'(이하 '김장군')이 대결을 펼쳤으며 두 사람은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함께 열창하였습니다.

 

 MBC 복면가왕 이천수 방송 화면 - 사진

 

 

 

거칠지만 매력적인 음색의 '복면가왕 소크라테스'와 부드러운 듯 힘이 넘치는 '김장군'의 음색이 함께 어우러진 감동의 무대를 선선보였는데요.

 

대결의 결과는 80대 19표의 압도적인 표 차이로 '김장군'이 승리하였으며 '복면가왕 소크라테스'는 솔로곡 '그대 내 품에'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어 정체를 공개하였습니다.

 

 

판정단을 충격에 빠트리게 한 '복면가왕 소크라테스'의 정체는 전 축구선수 이천수로 밝혀졌는데요.

 

최근 은퇴한 이천수는 은퇴 후 가장 먼저 출연한 무대가 복면가왕임을 밝혔습니다.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이천수는 "운동을 하면서 사건사고가 몇번 있었다. 가면을 쓰고 축구를 하고 싶었다"며 "실력으로 인정받기보다는 편견에 마음고생을 했다"고 전하였는데요.

 

 

이어 "오늘로 느낀 게 있다. 노래는 하지 말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이천수는 마지막으로 "딸에게 엄청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천수 딸 에게 영상편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