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서 기욤 결별 공개열애 종지부

송민서 기욤 결별 공개열애 종지부

 

공개열애 중이었던 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나이 34)와 배우 송민서(나이 33)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동안 공개연애 중이던 기욤 송민서 결별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0일 한 매체는 기욤 패트리의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앤드제이컨텐츠 허브 관계자의 말을 빌려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가 최근 결별했다. 둘 사이에 특별한 문제가 있었던 건 아니다. 송민서는 중국에서, 기욤 패트리는 한국에서 각자 활동에 집중하다 보니 사이가 소원해졌다"면서 "이별은 했지만 서로 연락하면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 서로 잘 되길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는 지난해 10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기욤 송민서 - 사진

 

송민서 기욤 두 사람은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을 키워가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그러나 아쉽게도 스케줄 탓에 소원해져 결별,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15년 10월부터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 실제 연인인 탤런트 송민서와 출연하였으나 12월 29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는데요.

 

하차 이유로는 연인인 송민서를 향한 곱지 않은 시선이 많은데 따라 악플과 비방글이 늘면서 상처가 많았고 그로인해 이로 인해 방송 출연이 부담스럽게 느껴져서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방송만 하차할뿐 둘의 사랑은 계속 될것이라고 했는데요.

 

이로써 기욤 패트리 송민서 두 사람은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했으며 송민서 기욤 결별 이유로는 바쁜 스케줄 탓에 소원해져 결국 결별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기욤 패트리는 이대 어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운 이대 나온 남자며 오랜 한국 생활로 한국어 실력도 비정상회담에서 상위권으로 꼽힌다고 하는데요.

 

 

생활어휘는 능숙하지만, 고급 어휘는 헤매고 잘 모르면 프랑스어나 영어와 섞어서 말하는 교포 스타일의 모습을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때부터 열일곱의 나이에 배틀넷 고수로 명성을 떨치며 각종 대회에서 우승했는데요.

 

 

지난 1999년 이전 당시에는 저그를 주 종족으로 했고 저저전에서 뮤탈리스크 공 1업 후 12마리를 뭉쳐 상대방 뮤탈리스크 1마리씩 일점사해서 잡는 섬세한 컨트롤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최고의사랑 기욤 송민서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본인 말에 따르면 사우론 저그 전술의 창안자라고 하며 자신이 개발한 후 사우론에게 가르쳐 줬다고 하는데요.

 

 

본좌라인 논쟁에서 흔히 초대 본좌로 불리우며 임이최마이야기가 나오면 기욤은 짧지만 엄연히 당대 최고였다 하고 올드비 티를 내면서 끼어드는 식이라고 합니다.

 

기욤 패트리 인스타그램 - 사진

 

쌈장 이기석은 반짝 우승 정도로 취급되지만 플레이의 참신성이나 우승경력, 한종족에 치우침 없이 모든 종족에 능했던 랜덤 플레이어였다는 점에서 기욤이 높이 평가받고 있는데요.

 

 

어뷰징 논란이 있었던 래더토너먼트 이후로 진정한 세계최강을 가리기 위해 실시된 블리자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이기석은 16강에 그쳤지만, 기욤은 이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진정한 세계 챔피언의 대접을 받았습니다.

 

 

2000 하나로통신배 투니버스 스타리그에서 처음 데뷔했고 전 대회 준우승자인 저그 국기봉을 상대로 랜덤 테란으로 선택하여 아무도 쓰지 않는 메딕의 옵티컬 플레어로 러커의 시야를 가리고 무력화시키는 놀라운 플레이를 선보이고 가볍게 제압하여 자신의 강력함을 보여주었는데요.

 

 

결승에서 저그 대 마왕 강도경을 상대로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3:2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는 스타리그 유일의 외국인 우승이자 MSL을 포함한 개인리그에서 유일하게 남은 외국인 우승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 기욤 패트리는 현재 방송인으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012345

송민서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송민서는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는데요.

 

 

광고와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활동 중이며, SBS '시크릿가든' 현빈의 맞선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