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우 아내 류지원 댄스스포츠선수 부인

박지우 아내 류지원 댄스스포츠선수 부인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1 대 100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박지우 아내 류지원 댄스스포츠선수를 공개한 과거 방송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지난 9월에 방송됐던 '직업의 세계' 1탄에 이은 2탄으로,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해 스포츠 댄서와 디자이너의 세계에 대해서 상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1 대 100 박지우 KBS 2TV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박지우는 미모의 아내 류지원 씨를 공개했습니다.

 

박지우 부인 류지원 택시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박지우는 "아내는 천사다. 얼굴도 성격도 천사다. 난 그런 여자를 다시는 못 만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후 MC 이영자와 오만석, 황재근은 박지우의 신혼집에 방문했고, 박지우의 아내가 등장하자 이영자는 "왜 박지우랑 결혼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근 KBS 2TV '1 대 100' 녹화에서 박지우가 1인으로 출연해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안무를 즉석에서 만들었다고 밝힌 박지우는 "새벽 한 시 반에 전화를 받고 달려가서 음악을 듣고 순간 춤을 췄는데 '싸이가 이거다, 내일 낮 2시까지 와'라고 하더라. 다음 날, 7시간 동안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MC 조우종 아나운서가 "출연료는 두둑하게 받았냐?"라고 물었고, 박지우는 "재상이 형이 '내가 술을 스무 번 사면되겠니?'라고 하더라. 술을 안 마셔서, 세계 대회를 할 때 노래를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했다"며 "그 약속을 받았는데 전화 드리니 전화기가 꺼져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박지우는 댄스 스포츠 선수로 박지우 나이 1980년 12월 6일 만 35세며 박지우 아내 류지원 나이 확인은 안되고 있지만 연하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영국의 라반센터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했으며 이후 댄스 스포츠를 시작해 동양인 최초로 세계 랭킹 7위에 든 실력자인데요.

 

 

한국 댄스 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국제 종합대회에서 수상한 댄스 스포츠계의 스타입니다.

 

 

MBC 무한도전 셀 위 댄스 특집에 출연했던 박지은 선수의 동생이기도 한 박지우는 2004년 동양선수론 최초로 블랙풀 대회 12강에 올랐고 2005년 누나 박지은과 함께 마카오 동아시안게임에서 차차차 부문 금메달을 딴 바 있는데요.

 

 

2011년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했었는데 2라운드 두번째 경연에서 옥주현의 '사랑이 떠나가네'에서 그녀와 함께 탱고를 추기도 했습니다.

 

 

지난 1월 복면가왕에 내가 바로 국가대표라는 별명으로 출연하여 듀엣을 같이 한 우리 동네 음악대장과 깨알같은 예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012345678910111213

박지우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박지우가 출연한 '1 대 100'은 오늘 15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