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와 결혼 예비남편 누구?

가희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와 결혼 예비남편 누구?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36)가 오는 26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희 예비신랑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수 가회 남편 될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는 가방 등 악세서리를 제조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 CEO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가희 양준무 결혼 - 사진

 

가희 신랑 양준무 대표는 패션업계에선 유명한 셀럽이라고 합니다.

 

가희 양준무 대표 두 사람은 약 1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가희 인스타그램 - 사진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는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우티에 있는 미션 비에호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스케이트보드 스노우보드 서핑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19살 때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에 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제대 후 미국으로 돌아갔으나 6개월도 안되서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걸그룹 애프터 스쿨의 원년 멤버이자 초대 리더 가희는 16살 때 룰라를 보고 가수의 꿈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20살 때부터 댄서 생활을 시작. 활동 3개월 만에 4~5년차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댄서로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손담비와 함께 S-Blush라는 댄스 그룹으로 활동을 했었고 한 때 이들의 노래가 빌보드 클럽 부문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인케이스 양준무 대표 - 사진

 

데뷔 전인 2008년에 손담비의 'Bad Boy'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적이 있으며 음악방송에도 직접 출연했다고 합니다.

 

 

2009년에 데뷔했을 때 나이가 무려 30세였으며 애프터 스쿨의 'When I Fall', 'With U', 'Someone is You', 솔로곡 '돌아와 나쁜 너', '롤러코스터', 손담비의 'Beat Up By a Girl', 숙희의 'One Love' 랩 파트가 모두 가희의 작품이라고 하니 뛰어난 실력만큼은 인정해야할 듯 합니다.

 

 

현재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걸그룹 지망생들을 가르치며 안무가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또한 가희 양준무 대표와 결혼 이후에도 활동을 쉬지 않을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양준무 나이 1977년 만 39세고 가희 나이 1980년 12월 25일 만 35세로 양준무 가희 나이차이 4살차이로 확인이 되는데요.

 

 

한편, 가희 소속사 한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를 통해 "가희가 오는 26일 하와이에서 결혼한다.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함께 하는 스몰 웨딩 형식으로 치러질 것"이라 밝혔습니다.

 

01234567

가희 인스타그램 - 사진

 

한 연예계 관계자는 "양준무 대표와 가희는 취미가 잘 맞는다. 익스트림스포츠를 함께 즐기며, 인생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관계였다"면서 "둘 다 소박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두 사람 양준무 가희 결혼에 대해 "교회를 통해 친분을 쌓아오던 중 교제한 게 된 것으로 안다"며 "두 사람이 이미 결혼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덧붙였습니다.

 

 

결혼식 및 신혼여행은 하와이에서 치르고 신접살림은 서울 인근에 차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희 양준무 대표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