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하나 가수 시절 과거 역삼동 여신 눈길

해피투게더 박하나 가수 시절 과거 역삼동 여신 눈길

 

KBS2 '해피투게더3'에 배우 박하나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박하나 역삼동 여신이었던 과거와 혼성그룹 퍼니(FUNNY) 멤버로 활동했던 과거에 대해 언급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남궁민, 박하나, 김민경, 조은숙 등 드라마 속 '악역' 전문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MC 유재석은 박하나에게 "데뷔 후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라고 묻자 박하나는 "내가 역삼동 여신으로"라고 셀프 여신 인증을 해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해피투게더 박하나 KBS 2TV 제공 - 사진

 

 

그러자 유재석은 "역삼동 여신은 뭐냐?"고 물었고, 박하나는 "역삼동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주위 회사원들이 커피도 안 먹는데 괜히 앉아있거나 말 한마디를 걸거나 그랬었다"고 대답했는데요.

 

이에 유재석은 "그럴 때 어떤 반응을 보였냐?"고 물었고, 박하나는 "다 응해줬다. 왜냐면 단골을 만들어야 하니까"라고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이어 박하나 성형 수술 사실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박하나 과거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혼성그룹 '퍼니'로 활동한 사실과 성형 수술 사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박하나 가수 시절 과거 공개된 자료화면 속에는 무대 위에서 계속해서 음이탈을 내 좌중을 폭소케 했으며 영상을 지켜보던 MC 전현무는 "이런 말 하면 안 되지만 노래를 너무 못한다"고 돌직구를 날려 박하나를 당황케 했는데요.

 

 

박하나는 민망해하며 "신인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 절대 춤과 노래를 같이 열심히 하면 안 된다"고 변명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MC 전현무는 "SM, YG 출신이냐"고 묻자, 박하나는 "그렇다"며 "SM에서는 동방신기와 소녀시대, YG에서는 유인나와 고경표가 동기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데뷔 후 동기들을 만난 적이 있냐"고 물었고, 박하나는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는데 시상자가 수영이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박하나는 "그런데 수영이 날 보고 긴가민가 하더라"며 "나는 어릴 때 기억이 다 나는데 그 친구는 기억을 잘 못 하는 것 같더라"고 덧붙였는데요.

 

 

이를 들은 전현무가 "어릴 때와 지금 외모에 변화가 있었냐"고 묻자 박하나는 "나는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았다"고 얼떨결에 성형 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공개된 자료 화면이 아마도 박하나 성형전 사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편, '해피투게더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