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골퍼 거암철강 후계자 사업가는 오보

이영돈골퍼 거암철강 후계자 사업가는 오보

 

황정음 이영돈 커플이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황정음 남자친구 이영돈골퍼 경력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12월8일 보도자료를 통해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프로골퍼 이영돈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영돈골퍼 더팩트 제공 -사진

 

황정음의 남자친구인 이영돈은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영돈골퍼 황정음 - 사진

 

 

 

 

이영돈골퍼는 지난 1999년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했는데요.

 

이후 2006년에는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하였습니다.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했고, 타이거 우즈의 코치인 행크 해니로부터 직접 골프를 배운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2007년~2008년 일본 유학을 거친 뒤 ‘골프스쿨’을 열고 사람들에게 골프를 가르치며 티칭 프로로 활약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 와 같이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JAPAN 巨岩 GOLF MANAGEMENT)의 대표이며 일본프로골프투어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이영돈 골퍼 나이 및 출생은 1982년 12월 2일생의 만 33세 나이로 프로골퍼 이영돈 골퍼 집안도 어마어마 하네요. ㄷㄷ

 

 

아래는 배우 황정음 측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한편,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황정음과 프로골퍼 이영돈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오후 4시49분 수정

 

 

황정음과 열애 중인 이영돈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재직중이라고 전해졌으나 이는 잘못된 정보로 드러났습니다.

 

황정음 남친 이영돈은 철강회사인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현재 이 회사에 재직 중이며 거암코아는 철강가공 및 도매를 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라고 하는데요.

 

규소강판을 가공 및 유통하며 생산과 수입, 수출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철강회사 이영돈은 거암코아에 재직중이며 '일본에서 골프 매니지먼트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라는 것은 잘못된 정보입니다.